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vanitas Jul 04. 2019

달의 소멸



한 움큼의 귀퉁이를

당신에게 내어주었다


나는

반쪽이 되었다


당신은

또다시 내게서 

다른 쪽을 내어 달라 하고


나는 

반의 반쪽이 되었다


이윽고 당신은

내 전부를 내어 달라 하며


스스로를

그리워하게 하네

매거진의 이전글 그냥 묻지 마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