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vanitas Jun 27. 2018

꿈에 네가 나왔다

Copyright 2018. chanmilim.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꿈에 네가 나왔다. 꿈속에서의 너는 참 관대했다. 나를 재촉하지 않았고, 나무라지도 않았다. 너른 품으로 날 안아주었고, 큼지막한 손으로 내 손에 깍지도 껴 주었는데 그 느낌이 너무 든든해서 마음이 기분 좋게 묵직해졌다. 내가 큰 실수를 했는데도, 너는 웃으며 다음을 기약했고 내가 무섭다고 하는 일에 너는 알았다며 나 대신 앞장을 서 주었다. 너는 바른 눈으로 나를 마주했다. 그 안에 비친 나의 모습이 참 행복해 보였다. 꿈에서 깨어났는데, 원래라면 아쉬울 감정은 온데 없고 후련했다. 마음이 참 편안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무 생각 없음의 가로막음 없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