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누 Feb 15. 2022

기록 오류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13회차

오후에 비가 왔다. 그때 나는 카페에 있었는데 창밖에서 사람들이 머리를 가리고 뛰는 것을 봤다. 나도 우산이 없는데. 새로 찾은 카페는 사람이 없어서 공부하거나 책을 읽기 좋다. 커피 리필이 가능하냐고 물었을 때 안 된다던 사장은 별안간 세 시간만 카페 이용이 가능하다고 했다. 카페에 아무도 없었는데. 그리고 다른 손님에게는 그런 말은 하지 않았다. 나는 음료를 한 잔 더 시킬 수도 있었지만 공부를 마치고 카페를 나섰다. 비를 맞았다. 돌아와서는 신문을 읽고 간식을 먹었다. 뛰어야 하는데. 귀찮은 마음을 물리치고 나섰더니 비가 그쳤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 몹시 추웠다. 준비 걷기를 할 때 며칠 전에 봄 타령을 한 게 후회스러웠다. 오늘은 3분 뛰기 다섯 번. 세 번째 달리기에서 좋아하는 노래가 나와서 오버 페이스. 귀와 심장이 무척 아픈 것 같았다. 중간에 사진을 찍다가 앱이 충돌되면서 기록이 이상하게 저장됐다. 그런 바람에 페이스가 17초. 아무려면 어떠냐. 오늘도 뛰었다는 게 중요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잔량 배터리 1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