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새벽달 Sep 11. 2015

너에게 물들다(이야기 아홉)

너와 닮았다..

아침부터 비가 내렸다.  가을비라 하기엔 조금 무거운 그래서  스산졌다.

여자가 있는곳에 내리는 비가 남자가 있는 곳에도 나눠 내리고있었다. 날씨보다 서로의 태로 기분이 움직였던 .  비가와서 직하고 납작한 스산함 있었지,  서로가 있음 만은 가벼웠다. 외롭지않았다.  

옆에 함께  에도   사이 먼거리에  였다.


그치 않는 ,   커피향 이끌린채 길거  찾았다. 따뜻하고 달콤하고 쌉싸름한 카페분위기에 내리는 소리마저 묻혀버렸다.  

 분위기에 지고있는듯 어느새 멈추는 . 마음 차분 해줘 커피와 어울렸던  비가  조금 서운 하늘만 바라봤다.


"비가 멈췄...  나름 좋았는데.  와도 되는데."

여자의 메시지에 기다렸다는  남자의 답이왔다.

비가 그친 에서 쏟아져 나오는 환한빛을  사진과함 남자가 말했다.

"너와 았다.  반짝이며 환한빛을 내는  모습이 너와 았다.  비가 그치 하늘에   볼수있구나. 너와  빛에 나도 웃는다."


 웃는다.  

비가 그친 하늘이 보여준 환한 처럼 ,  환한 웃음으로.

오늘  날씨가 조금 꾸물거립니다.

비가 오려나봅니다.

 비가 오고 나면 나를  환했던  빛이 하늘에서  쏟아질까요??

  보면 여전  생각하시려나요?

비가  좋겠습니다.

항상 아니지만 언젠가는   빛이 당신위에 쏟아지겠.

또로록 ~~ 

빗방울이 나뭇잎에 디칩니다.

 소리가 너무나 반갑습니다.

 비가 당신이 있는 에도 나눠 내렸음 좋겠습니다.


비가 내립니다.   마음에도..

매거진의 이전글 너에게 물들다(이야기 여덟)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