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0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03
명
guabba
브랜드 기획자이자 에디터. 브랜드를 기획하고 브랜드의 글을 씁니다. @GUABBA COMPANY
구독
기린언니
오래된, 오래될 것을 사랑하는 라디오PD. 비폭력대화(NVC)와 가까이 삽니다. 같은 날 태어난 두 아이를 돌보고 있습니다. <사실은 이렇게 말하고 싶었어요>를 썼습니다.
구독
주넌
브랜드에게 ‘왜?’라고 묻습니다. 선명한 ‘이유’를 찾아가며 좋은 브랜드의 방법을 배웁니다.
구독
올라라
오늘 하루를 멋지게 기억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글을 통해 매순간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어 즐겁습니다.
구독
디어라운드 ㅣ the Around
어머니 간병을 통해 돌봄의 문제를 발견하고, 창업을 하게되었습니다. 여성에게 치중된 돌봄의 무게를 나눕니다. 병원동행, 면역처방 을 통해 개인맞춤 건강관리를 지원합니다.
구독
케이Kay
쌍둥이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매사에 일 벌리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쌍둥이들을 만나면서 많은 생각과 성찰을 하게 되며 글을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구독
강윤선
좋은 감각으로 아트콘텐츠기획과 공간컨셉 브랜딩을 하는 도예가, 가죽디자이너 입니다. <외국 항공사는 왜 나를 뽑았을까?> 저자 강윤선입니다. instagram@sarahmics_
구독
채자영
Love yourself, Find your Story.
구독
윤듀이
책, 요가, 동물을 좋아합니다. 천방지축이라 여러 일을 스쳐왔습니다. 지금은 더 나은 조직을 고민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도와줍니다. 아무것도 모를 때는 일단 요가매트 위에 섭니다.
구독
도헌정
은행에서 7년간 기업금융 심사의견을 쓰다가, 퇴사 후 콘텐츠 기획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팟캐스트 '김태훈의 책보다 여행'을 기획, '클래식 클라우드' 시리즈를 브랜딩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