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sha Feb 03. 2017

마카오 미슐랭 원★스타 맛집, 윙레이(Wing Lei)

마카오 딤섬 맛집

마카오에는 미슐랭 맛집이 많습니다. 그중 점심에 저렴하게 딤섬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동생과 이곳에서 점심 먹기로 약속하고 각자 마카오로 출발했어요. 1시에 레스토랑 앞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그 레스토랑은 바로바로 윙레이 입니다.


윙레이는 윈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호텔 안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요. 창밖으로 마카오 타워가 보여 전망도 좋습니다.



런치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 중 6개를 골라 188 MOP 에 먹을 수 있어요. 인원수대로 주문하지 않아도 돼서 맘에 쏙 들었어요. 메뉴를 봐도 뭐가 뭔지 몰라 점원에게 추천받아 6개의 딤섬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재스민차와 과일주스를 추가로 시켰어요.


마카오에 도착해 호텔에 체크인 하로 바로 왔더니 엄청 배고팠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던가 같아요. 앞에 나온 메뉴는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나중에 나온 음식은 제 입맛에는 느끼해서 그냥 그렇더라고요. 런치메뉴 양은 하나시켜서 둘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양이 많으신 분 들게는 좀 적을 수도 있어요.


(먹느라 딤섬 사진을  다 찍진 못 했네요 ㅠ)


여행 첫끼부터 럭셜 하게 잘 먹었네요. 식사를 마치고 윈 호텔을 구경했습니다.

1층에는 카지노, 쇼핑몰이 쭈~욱 있고 호텔 앞에는 분수가 있고 옆으로는 마카오 타워가 보여요. 식사 후 산책하듯 구경하기 좋습니다.


윙레이는 저녁에는 가격이 어마어마합니다. 점심에 다녀오시길 추천할게요.

그리고 예약은 필수입니다. 메일로 예약하고 방문해보세요~!


Lunch:

  Mondays to Saturdays

    : 11:30 am to 3:00 pm 

  Sundays and Public Holidays

    : 10:30 am to 3:30 pm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D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