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l Oct 31. 2023

내 고통들에 경배를

내 고통들에 경배를,


내 고통들에 경배를 고합니다

날 살려주었던 수없던 고통들에게 경배를 올립니다

날 아프게 하심으로 인해 그대들은 날 살렸습니다

날 고통스럽게 하심으로 인해 난 그대를 만났습니다


나의 아픔, 나의 슬픔, 나의 고통

살아 있어 줌과 견디어줌에

고통을 주었던 것에 고통에 있던 나에게 

고통을 인내하던 그대의 빛나는 존재에게

묵묵히  자리를 지키고 애쓰던 나의 고통들에게

당신의 모든 고통들에 절을 올립니다


고통, 그대가 있었기에 내가 살 수 있었습니다

내가 걸어왔습니다

나는 숨 쉬어왔습니다

고통, 당신이 날 살렸습니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

지난날 그리고 앞으로의 날들

내게 다가와 스치는 모든 고통들에 경배를 올립니다

당신이 날 살렸습니다

당신이 나로 서도록 하셨습니다

당신을 찬양하고 당신을 존경합니다

.

.

나의 고통인 당신에게 영원히 무릎을 꿇겠습니다.

고통, 그대는 나의 신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자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