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야 Feb 06. 2023

당신 한 모금

다섯 번째 시

스타벅스 1층 구석 자리에서

당신을 따라 처음 마셨던

새까만 커피


윽, 이걸 어떻게 마셔요.

당신은 배시시 웃으며

마시다 보면 늘어. 마셔봐.

나는 못 참고 설탕을 두 스푼 넣어요


몇 년이 지난 이제

샷을 세 번 넣어도

미적지근하네요


커피

한 모금

당신 얼굴

한 모금


이제 나는

나 혼자서도

커피 한 모금으로

당신을 만나요


당신 말이 맞네요


마시다 보니

당신이 늘었어요.

작가의 이전글 내 성벽은 여리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