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0
명
닫기
팔로잉
260
명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쎄인트의 책 이야기
의료인. 퇴근 후 서재에 출근해서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북리뷰 위주로 글을 올립니다. 쎄인트의 冊이야기.
팔로우
홈런
전직 기자로 근무하며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써 왔습니다. 이제는 다정하고 감각적인 시선으로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싶습니다.
팔로우
ADHDLAB
과학을 전공한 엄마의 시선으로 ADHD라는 특별함을 가진 10대 아들과 잘 지내기 위한 모든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윈터
16년 차 방송국 PD. 삼형제의 엄마. 자폐스펙트럼(아스퍼거) 장애아의 엄마 입니다.
팔로우
앨리스맘 뤼
신경다양성 육아정보: 마이레인보우베이비 채널을 운영하는 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떠수니
여행으로 꿈을 그리는 낭만주의자. 아이와 여행하며 행복 찾는 엄마. 아직은 아마추어 사진 작가. 전직 기자. 엄마여행작가. <엄마랑 아이랑 퐁당퐁당 여행육아> 출간.
팔로우
뚜와소나무
마당에서 풀 뽑고 야채 기르며 사는 전직 한의사입니다. 오래전부터 진료실 이야기와 가족의 일상을 간간히 기록해왔었는데, 이제 그 얘기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이사비나
ADHD 아이를 키우는 성장하는 중학교 교사. ADHD 아이를 키우는 부모와 신경다양성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어울려 살아갈 사회를 위해 글을 씁니다. 아이를 위해 필명을 씁니다.
팔로우
최다함 문화소믈리에
매일 생산 활동 중인 예술·문화 여행자! 책, 영화, 예술, 여행 등의 경험을 좋아하고, 감상을 기록합니다. https://www.facebook.com/dahamida
팔로우
보노보노야
기획자, 창업자, 세상에 필요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이리
❮독특한 아이의 세계❯ 작가, 느리거나 예민하거나 독특하거나 아이를 이해하기 위해 읽고 느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오벳
자폐성 장애를 지닌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엄마이자 장애예술 매개자이면서 글을 쓰는 오벳입니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에 감사하며 하루 하루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Cherry
12년 함께 산 남편과 서른 다섯에 사별했습니다. 다시 12년이 지났고 중년이 되니 이제야 아픔을 조금씩 꺼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죽음과 장애와 관련한 사회적 정의에 대하여
팔로우
홍 필구
홍 필구입니다. 퇴근 후 진짜 시간이 시작되는 집돌이이자 책돌이 입니다. 읽고, 쓰고, 듣고있을 때가 가장 행복하며, 낮과 해질녘 사이 낯선 도시의 냄새를 맡으며 추억을 만듭니다.
팔로우
billkas way
billkas wa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청아
쌍둥이를 키우며 매일의 일상 속에서 삶의 의미를 배워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시선에서 바라본 세상은 언제나 새롭고, 그 안에서 작은 통찰을 발견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봉란
웃음, 눈물, 이야기, 아름다움 - 우리를 구원하는 것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