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Jan 03. 2018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
아주대학교 편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 아주대학교 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 시리즈가 돌아왔어요!! 볼로가 알려주는 대학교 시리즈의 모든 핫플레이스는 절대(!!!!) 광고가 아닌 해당 학교 재학생들의 제보로 이루어진답니다!!ㅎㅎ 그만큼 믿고 보는 핫플레이스겠죠?? ㅎㅎ

나만 알고 싶은 재학 중인 학교의 핫플레이스를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도 '여행을 쓰다 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메시지로 제보해주세요><

이번 전국 대학교 핫플레이스 여행의 주인공은 바로 아주대학교입니다>< 얼마 전에 화제가 되었던 외과 의사 이국종 교수님이 계신 학교로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죠! ㅎㅎ

핫하기로 유명한 경기도 수원에 위치해있어서 그만큼 엄청난 핫플레이스를 데려왔어요! 어떤 곳이 있는지 여행필수앱 볼로와 알아봅시다!






#푸드테라피


와~! 푸드테라피의 메인메뉴인 이 돌솥 삼겹살이 1인 분인 거 믿어지시나요? 심지어 6천 원!! 밥과 국은 무한리필! 착한 가격에 엄청난 양까지 아주대의 최고 참맛 집이라는데요! 학생들에게 사랑받을만합니다:)


돝솔삼겹살외에도 사장님의 애정 가득! 메뉴개발로 다양한 음식이 있답니다!







#듀쿠플


매일 매일 다양하고 예쁜 타르트와 케이크를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 선보이지만 이마저도 늦게 가면 맛볼 수 없어요! 단연 최고의 인기는 생딸기가 가득 올려진 타르트와 생크림 케이크, 밀크티 롤이라네요:) 


모든 아기자기 디저트들이 자꾸 먹어달라고 달콤하게 유혹하는 것 같아요 ㅎㅎ 안 넘어갈 수가 없네요!






#내가찜한닭 #내찜닭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핫플레이스죠! 친구가 학교에 놀러 온다면 꼭 데려가야 합니다! 물론 체인점이긴 하지만 대학가에서도 최고의 사랑을 받는 맛집이라면 그 특별함이 있어서겠죠?ㅎㅎ


느끼하지 않은 묘한 중독성의 양념과 튼실하고 부드러운 닭고기, 그리고 치즈가 만나면 그것은 밥도둑! 마무리는 김 가루 솔솔 뿌려 비벼 먹는 밥이죠:) 상상만으로도 군침이 돕니다!






#빨간석쇠구이


닭의 머리 빼고는 다 있는 마니아들을 위한 치킨집! 부들부들 고소한 통닭은 당연히 먹어줘야죠~~ 거기에 시원한 맥주 한 모금까지 마셔주면 이것이 소소한 행복이겠죠?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사랑 가득 받는 곳이죠>< 빨간 닭발과 닭 날개 구이, 그리고 똥집 튀김을 먹는 순간 '이 맛에 학교 다니지..' 라는 생각을 가득 들게 해준다네요 ㅎㅎㅎ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그런 생각까지!!






#하우어바웃


생기자마자 여대생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는 예쁜 아지트>< 너무 예쁘잖아요ㅠㅠ

나도 여기서 사진 찍으면 말로만 듣던 인스타 감성 따라 할 수 있다! 막 찍어도 예쁘다구~~! 

가게도 예쁜데 심지어 음료도 예쁘다구? 모든 음료가 예쁘고 특이하지만 그중에서도 인기 음료는 생딸기 우유래요 ㅎㅎ 큼지막한 생딸기가 가득 들어간 신선한 딸기우유 한 모금이면 동화 속 알프스의 소녀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ㅎ 







#우만동족발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는 우만동 족발! 인생 족발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정도로 야들야들한 살과 쫄깃쫄깃한 껍질이 입안에서 춤을 덩실덩실!! 탱탱한 살결의 콜라겐이 이거 먹고 내일이면 바로 이영애 피부가 될 것 같은걸? ㅎㅎㅎ


고소한 참족발의 향을 중화시킬 매콤한 불족발 역시 배불러도 자꾸만 먹게 만들어요! 맛있으면 0칼로리랬어요! 아 참 막국수에 싸 먹는 건 기본인 거 아시죠??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여행을 쓰자, 볼로!

꼭 기록하고픈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온 세상이 하얗게 물드는 세계 설경 명소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