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May 05. 2017

[후쿠오카 자유여행]
먹으려고 떠난 후쿠오카 맛집 추천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너무 가까운 해외여행지’ , 어디가 먼저 생각나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을 것 같은 후쿠오카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비행시간 부담 없고 서울에서 부산 다녀오는 것 보다 훨씬 가까운 덕에 미식여행, 먹방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볼로 VOLO 에도 ‘맛있는’ 후쿠오카 이야기가 가득 한데요 ~~ ^^ ~~

뒤늦게 여행에 푹 빠져버린, 영원한 소녀를 꿈꾸는 noi-ao 님의 후쿠오카 6박7일 먹방 여행을 따라가볼까요? 아마 오늘 소개해드리는 후쿠오카 맛집만 정복해도 후쿠오카라는 여행지는 분명 ‘끝내주게 맛있는 여행지’로 기억될테니까요. 자~ 지금부터 먹방 S-T-A-R-T !!!





후쿠오카 맛집 추천 # 1
후쿠오카 잇푸도 본점에서 라멘먹기!

ⓒ noi-ao

“수많은 맛집을 검색하던중에 아카사카 숙소 근처에 잇프도라멘본점이 있다는걸 알게되었다. 구글지도에서 별이 높았기때문에 의심하지 않았다. 크~ 역시 진한 돈코츠라멘! 나는 라멘중에 돈코츠라멘을 제일 좋아한다. 우리나라로 치면 곰탕을 먹는듯한 느낌!!”

주소 : Fukuoka Prefecture, Fukuoka, Chuo Ward, Daimyo, 1−13−14





후쿠오카 맛집 추천 # 2
매운맛에 술은 빠질 수 없지, 니노니

ⓒ noi-ao

“우리 둘다 술이 고파 찾아갔던 중국식술집. 나는 중국음식을 무척 좋아하는데 특히 중국의 매운맛을 좋아한다. 바로 마피두부를 시키고, 사람들이 다 시키는것같은 교자도 함께 주문했다. 두근두근~ 니노니라는 곳인가보다. 완전 내 취향저격 쾅쾅!”

주소 : Fukuoka-ken, Fukuoka-shi, Chūō-ku, Daimyō, 1 Chome−14−29





후쿠오카 맛집 추천 # 3 - #4
조용한 분위기의 야타이, 키타로우!
신나는 분위기 속 교자만두, 뿅끼치!

ⓒ noi-ao

“후쿠오카에 가기전에 많은 후쿠오카관련 책들을 보았다. 그책들엔 어김없이 야타이 이야기가 나왔고, 인터넷에선 야타이로드를 만든 사람도 있었다. 기대하고 갔던 야타이. 야끼라멘이 정말 맛있었는데, 우리는 유명한 코킨짱 야끼라멘말고 바로 옆 키타로우의 야끼라멘을 먹었다. 자리를 옮겨서 뿅끼치에서는 교자만두를 먹었다.”

주소 : Fukuoka Prefecture,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17−18
주소 : Fukuoka Prefecture, Fukuoka, Chuo Ward, Tenjin, 1 Chome−4





후쿠오카 맛집 추천 # 5
입맛 높여놓은 후쿠오카 브런치, 파파라이라이

ⓒ noi-ao
ⓒ noi-ao

“커피를 마시러 갔는데 사람들이 브런치를 먹고있어서 자연스럽게 브런치를 먹게되었다. 나는 사람들이 많이 먹는 닭가슴살샐러드를 시켜보았다. 태어나서 이렇게 촉촉한 닭가슴살은 처음이었다. 한국에선 냉동크로크무슈만 먹어보다가 여기선 정말 제대로 만든 크로크무슈를 맛보았다, 후쿠오카에서는 입맛만 높아지는 것 같았다.”

주소 : Fukuoka-ken, Fukuoka-shi, Chūō-ku, Akasaka, 2 Chome−2−22





후쿠오카 맛집 추천 # 6
신기했던 점심 맛집, 봄바키친!

ⓒ noi-ao

“그 전날 너무 많이 돌아다녀서인지 너무 힘들었던 나는 푹~ 잠들었고 11시쯤 일어나 첫 식사는 점심이었다. 메뉴는 삼겹살로 만든 스테이크와 치킨남방정식. 어느 음식점보다 밥을 많이 줘서 마음에 쏙 들었다. ”봄바키친"이라는 곳이었다.”

주소 : Fukuoka Prefecture, Fukuoka, Chuo Ward, Yakuin, 2 Chome−2−18





후쿠오카 맛집 추천 # 7
후쿠오카 카페투어 빠지지 않는, 스테레오 커피

ⓒ noi-ao

“한국에서부터 가고싶었던 후쿠오카 카페 몇 곳중에 스테레오커피에 도착했다. 사실 주문하기 전까지 아이스크림아래 있는 커피가 젤리인 줄 몰랐다. 신기한 맛을 겪고 이날은 후쿠오카구경을 하기로 했기 때문에 처음으로 후쿠오카 쇼핑몰 구경을 했다.”

주소 : Fukuoka-ken, Fukuoka-shi, Chūō-ku, Watanabedōri, 3 Chome−8−3






일주일간의 후쿠오카 먹방 로드,
그 맛있는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여행을 쓰자, 볼로!

오로지 먹기 위해 떠나는 여행이야말로 정말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어요. 맛있는 티라미수, 여행 중 만난 시원한 드립 커피, 진하고 맛있는 리조또, 배를 든든하게 해준 텐동 등등... 후쿠오카 먹방 여행의 추억을 볼로에 남겨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이벤트] 볼로 브런치 이벤트 당첨자 발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