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Jul 14. 2017

[배틀트립 폴란드]
김소은 조보아의 폴란드 스탑오버

여행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본방사수 꼭 하고 계실 그 프로그램, KBS <배틀트립>. 지난주에는 케이윌 X 이현 의 베스트 스탑오버 여행지로 독일여행 편이 방송되었죠~~. 축구와 도심서핑, 올드카와 맥주먹방으로 뭇 남성들의 독일여행 뽐뿌를 자극했었는데요 ~~(^^) 이번 주에는 여심저격할 폴란드 팀, 바로 김소은 X 조보아의 스탑오버 폴란드여행 편이 방송된다고 해요.



여행필수앱 볼로 VOLO 로 여행 기록을 남기고, 그 기록들을 모아 모아 볼로책으로 만들어 공개했던 케이윌 X 이현 팀의 남다른 섬세함. 그리고 그와는 또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폴란드 팀까지~~ 과연 이번 여행은 어떤 즐거움을 선사해줄까요?

170715 <배틀트립> 본방 사수 전~~~
폴란드 여행의 매력♥ 미리 살펴보세요 (^^) 





꼬부기 하연수도 선택한 유럽여행지

배틀트립 스탑오버 여행지로 폴란드를 찾았던 김소은 X 조보아 팀 외에도, 올해 초 꼬부기 하연수가 선택한 여행지가 바로 폴란드였습니다~~ 하연수는 인스타그램에서도 폴란드 여행의 다양한 매력을 공개했는데요. 특히나 폴란드 자코파네의 유명 관광지인 #카스프로비 비에프르를 배경으로 폴란드 여행 뽐뿌를 팍팍 불러오기도 했죠-

실제 폴란드는 여름 여행 뿐 아니라 겨울 여행지로도 추천할만합니다. 겨울 폴란드 여행의 또 다른 매력은 #유럽크리스마스마켓 ~~^^ 유럽의 크고 작은 다른 도시들이 겨울이 되면 크리스마스 마켓을 여는 것처럼 이곳, 폴란드에도 도심 광장 곳곳에서 이 크리스마스 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 당장 떠나지 못할 거라면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것도 좋겠지요~~?





스탑오버로 2개국 여행하기, 이제는 폴란드!

사실 많은 분들에게 그렇겠지만 폴란드는 타 유럽 국가들에 비해 여행지로서의 매력은 조금 낯선 편 아니었을까 해요~~ 하지만 이번 <배틀트립> 폴란드 편을 보고 나면 그런 생각이 싹 사라질 것 같은데요. 조보아는 실제 폴란드 여행을 시작하자마자 '5년 후에 여기에서 결혼하겠다' 라는 폭탄선언(!) 까지 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폴란드가 매력적으로 다가왔기 때문이겠죠~~

only 폴란드만 여행지로 선택하기에 조금 망설여진다면, 유럽 여행 갈 때 폴란드를 스탑오버 여행지로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독일과 덴마크를 모두 여행한 케이윌 X 이현 팀처럼~~ 그리고 폴란드와 헝가리를 모두 여행한 김소은 X 조보아 팀 처럼~~ 알차게 스탑오버 여행을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배틀트립 폴란드 여행코스는 어디?

최종 목적지인 헝가리로 향하기 전, 스탑오버로 폴란드를 찾은 김소은과 조보아 팀. 지난번 케이윌 X 이현 팀이 남심 저격 독일 여행을 즐겼다면, 이번 폴란드 여행은 그야말로 여심 저격입니다. 쇼팽의 나라 폴란드답게 '쇼팽 벤치'에 앉아 여유를 즐겨보기도 하고, 유럽 분위기 물씬~~ 느끼게 해주는 꽃 장식 가득한 꽃마차도 타보고, 또 폴란드 도심에서 즐기는 열기구 투어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

사실 도심 속 열기구 투어는 좀 특별합니다~~~ 터키 카파도키아 아니면 호주 정도에 가야 정말 멋진 열기구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유럽 도심에서도 영화 같은 열기구를 즐길 수 있군요!! 여기서 끝이 아니지요~~. 분위기 최고 쇼팽 음악회와 폴란드 하면 떠오르는 소금광산 코스까지 모두 등장한다고 하니 폴란드 편, 방송 기대하셔도 좋을듯해요.





배틀트립, 폴란드 여행이 끝? 
케이윌 X 이현의 독일여행도 있다! 
그들이 직접 작성한 독일 여행기 보러 가기~~ 







볼로에 쓴 소중한 여행 이야기는 실제 책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멋진 여행기록앱, 지금 바로 시작해볼까요?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작가의 이전글 여름 필수품, 세계의 맥주 8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