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lying Hoya Mar 14. 2016

너무나 귀여운 비행기 에바항공 키티 비행기

키티를 좋아한다면 꼭 이용해보시길!!




타이베이 여행을 준비하면서

항공사 선택에도 신중!!

가까운 노선이라 많은 항공사가

운행 중이에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중화항공, 에바항공, 타이항공

캐세이퍼시픽 항공, 스쿠트항공


김포에서 송산을 운행하는

이스타 항공과

부산 타오위안을 운행하는

제주 항공과 브이 에어


제주항공은

조만간 인천ㅡ대만노선도

운행한답니다.

 



그중에 눈에 띄었던 비행기

홍콩 가는 길 옆 게이트에

주기되어있던

키티로 랩핑 되어있던

에바항공의 비행기였어요.




#생일선물로 받은 비행기표


생일선물로 에바항공ㅡ

타이베이행 비행기표를 받아서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체크인부터 키티키티하죠~~

  




여기도 키티 저기도 키티!!!




#비행기표 또한 키티


정말 키티가 모든 곳에

도배되어 있어요.





#드디어 탑승

ICN to TPE

A330-300


기내 내부가 어떨지

정말 궁금했어요.

내부 또한 키티로 도배되어 있을지ㅎㅎ






역시 키티로 모든 것이 도배

화면에 나오는 색감 이쁜

키티들이 나와서

뛰어다니고


쿠션부터 좌석 커버까지도

키티로 되어있었어요.

  





#에바항공 기내식


특별 기내식으로 저염식을

사전 주문했어요.


수저도 키티에ㅡ

중간에 샐러드 안에는

키티 머리의 리본 모양의 당근까지

데코레이션 되어있었어요.




#외계행성 날아올라


7박 8일간의 대만 여행을 끝내고

다시 한국으로~~

  




#타오위안 국제공


작정한 것 같죠...

정말 키티가 없는 곳이 없어요.

키티 게이트가 따로 있더라구요ㅎ

키티 기념품 샵도 있고요

공중전화박스도 키티키티!





#키티 플레이 카드


기내에서 어린이들을 위해서

나누어 주는데요ㅎ

전 탑승후에 제가 주문한

특별 기내식이 캐더링 되지 못했다며

미안하다며 승무원이 왔길래ㅡ


그럼 요 플레이 카드 하나 달랬더니

무려 4개나 받았어요

그리고 천으로 된 키티 미니 가방까지요.

모두 여자 조카에게 나누어줬어요ㅎ





설마 이게 기내 화장실에 있겠어??


웬걸 ,..

다 비치되어 있더라구요ㅎ

정말 키티를 사랑하시면

꼭 탑승해보세요ㅡ

어린 여자아이들 너무 좋아하겠어요.

 




TPE to ICN


에바항공 승무원들 너무나 이쁘시고

친절하셨어요.


어린아이들이 많이 탑승하는 비행이라

어린이 기내식과 놀이용품을

나누어 주느라 벨트 싸인이 꺼지자마자

후다닥 얼마나 빠르게 움직이시는지

2시간 남짓한 비행시간에

음식 서빙에 면세점 판매에

어린이들 케어하느라 정말 바쁜 와중에

웃음은 잃지 않더라구요ㅡ


에바항공 승무원 최고




역시나 키티로 시작되는 VOD




핸드로션 워시 미스트까지도

키티 용기에 담겨있어요.





#키티 어묵


보이시나요.

키티 모양의 어묵과

메인에 리본 모양 당근욧.


어린이 기내식은 더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기내식 맛은 쏘쏘.

  




저의 취미 중 하나가

비행기 모형 모으기예요.

제가 타봤던 항공사의

이용했던 기종을 사서 모은답니다.

의미도 있고요.


제가 알기론

요 키티 항공기는

우리나라 인천

일본엔 후쿠오카

그리고 괌 노선 운행한다고 알고 있어요.


정말 백 년 치 볼 키티를 비행시간 동안

다~~~본 것 같어요.


다음에 에바항공을 이용한다면

소망이지만ㅎ

로열 로렌을 타구

리모와 어메니티 받고 싶네요ㅎ


정말 승무원의 친절함 최고!!


p.s 항공사의 기내담요 가져오면 안되죠!!

근데 요 키티 항공기에 쿠션 키티 커버는

가져가도 된다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누나의 신혼여행을 따라간 눈치없는 동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