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하계의 이난나
심리상담하며 살아갑니다. 마음에 딱 떨어지는 위로, 꼭 듣고 싶은 말을 말없이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Redsmupet
색채와 향기로 몸과 마음에게 말을 건네는 아로마테라피스트
팔로우
오혁진
만화 평론가, 부산 이미지수집자에서 활동. <크리틱 M>, <유어마나>, <지금,만화>, <만화 규장각>, <여성신문>, <오늘의 문예비평>, <크리틱 칼> , <콜리그> 기고
팔로우
박종수
험한 곳일수록, 깊은 곳일수록, 더 많은 흔적과 시간을 지닌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문화탐험을 합니다.
팔로우
young
柱暎
팔로우
위시러브
가족을 가장 사랑하면서도 나 자신을 잃지 않으려는 한 사람의 읽고 쓰는 삶. 7년차 북스타그래머 5년차 브런치 작가 ㅣ 독서지도사 ㅣ 크리에이터
팔로우
빨레터
맞구독해요! 앉은 자리에서 떠먹여주는 트렌드 정보 대방출! 요즘 핫한 힙스터의 대나무숲, 뉴스레터 <빨레터> 입니다.
팔로우
신대훈
글을 쓴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지향 Galadriel
익숙해진 낯선 땅 캐나다에 삽니다. 살고 사랑하고 이별하는 아름답고 간절한 풍경을 연필로 쓰고 붓으로 그리며 살지요. 좋은 땅에 꽃씨를 심는 마음으로...
팔로우
라미루이
지금 이 순간에 마음을 두려 하는 딸둘아빠입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일상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글감을 건지려 촉을 세웁니다. 상상을 버무려 잠시나마 현실을 잊는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뿌리 깊은 나무
실제로는 한번도 본 적이 없는 두 사람이 만나 한명은 글을 쓰고,한명은 그림을 그렸습니다.
팔로우
봄비눈
우리가 겪었던, 있을 법한 사랑 이야기를 씁니다. 누군가에겐 추억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김효주
글나랩 대표 & 이대 출신 영재교육 전문가. 10년 우울증 연구, 5년 글쓰기 상담 경력. AI, 리더십, 영재성 계발 글쓰기로 통찰과 성장의 길로 안내합니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강설의 마음 기록
사랑하지 않고는 도저히 견딜 수 없기에 글을 씁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에세이를 쓰지만, 평소에는 소설을 쓰는 공대생입니다.
팔로우
루씨
두 딸의 엄마. <나의 낯선 친구들> 공동출간. <띠동갑 글쓰기 클럽> 멤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