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 박용운 Jan 10. 2023

여 정

       

많은 시간 속에서

만남은 짧았지만

너와 나의 추억만을 간직한 채

떠나는 당신에게

왜냐고 묻지도 않고 

아파도 아프지 않은 척하며

그냥 보내드리렵니다


혼자 떠나는 여정을 

대신해서 아파하렵니다     


숱한 기억 속에서

행복은 짧았지만

너와 나의 사랑만을  간직한 채

남아있는  나에게

냉정하게 돌아서서

뒤도 돌아보지 않고 떠나는 그대를

그냥 보내드리렵니다


끝이 없는 여정을

마음만이라도 동행하렵니다

작가의 이전글 넋두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