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표시형 Oct 07. 2016

쫄지말자.

신중하되 쫄지말자. 

고민하되 걱정하지 말자. 

즐기되 도취되지 말자. 

반성하되 자책하지 말자. 

때론 두려움에 휩쌓여 밤잠을 못이루더라도, 

다음날 꿋꿋히 눈을 뜨고 두려움을 마주하자. 


나는 나아갈 것이다. 

나는 내가 목표한 바를 이뤄낼 것이다. 

나는 내가 두려워하는 모든 것들을.  

모조리 훗날의 안줏거리로 삼을 것이다. 


나는 할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출판 마케팅 시장에 대한 젊은 실무자의 시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