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전원주택 주택이 참 예쁘다, 건축이야기

by 한글주택
"저 주택 참 예쁘다" 자연 내음 가득한 전원주택
오직 가족만을 위한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브런치_01.jpg
브런치_02.jpg

간결한 선으로 화이트와 그레이를 더한 정원이 펼쳐진 시골전원주택, 사람들은 지나가면서 주택이 예쁘다고 말하곤 하는데요. 평지붕으로 모던함을 연출한 외관에 다크 벽돌로 포인트를 주어 현대적인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넓고 큰 창호들은 주변의 마을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주택과 어우러지는 화이트 울타리를 배치하여 공간을 분리하였습니다. 전원주택의 낭만 중 하나인 바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푸른 정원은 여름의 싱그러움을 표현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합니다.

브런치_05.jpg
GIF 2021-07-22 오후 3-38-23.gif

거실은 4개의 창호를 구성하여 원활한 공기 순환과 채광이 이루어지는데요. 시골전원주택의 맑은 공기와 풍경을 주택의 내부에 담아 일상에서의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심플한 화이트톤의 벽지는 모던한 블랙톤의 가구, 그레이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는데요.


우드톤 바닥재를 활용하여 튀지 않는 톤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실내'를 연출하였습니다. 주택의 벽 쪽에 일자형 주방을 시공하여 넓은 개방감이 느껴지는 내부는 상부장, 하부장을 배치하여 수납과 정리된 실내를 구성하였는데요. 거실은 폴딩도어를 배치하여 외부로 연결되는 구조로 공기 순환이 용이하며 자연스럽고 편리하게 실내와 외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GIF 2021-07-22 오후 3-36-23.gif
브런치_04.jpg

2층은 가족실로 시공된 만큼 널찍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때때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으며 소파 앞에 테이블을 배치하여 가족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2층의 테라스는 넓은 개방감이 느껴져 탁 트인 자연 풍경을 눈에 담으며 여행 같은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브런치_06.jpg
브런치_03.jpg

무언가 다른 특별한 시골전원주택, 바로 한글주택입니다. 한글주택은 하청을 두지 않는 직영공사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공이 가능하기에 더욱 믿음직한 건축을 하실 수 있는데요.


본인에게 맞는 건축, 한글주택과 함께라면 똑똑한 집 짓기가 가능합니다.

한글주택과 함께 행복한 건축 하세요!


시골전원주택 무료상담 신청하기▶ https://bit.ly/3wZaQtE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전원주택건축비 와 건축, 전문화된 시공사를 선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