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글주택 Jul 22. 2021

시골전원주택 주택이 참 예쁘다, 건축이야기

"저 주택 참 예쁘다" 자연 내음 가득한 전원주택
오직 가족만을 위한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간결한 선으로 화이트와 그레이를 더한 정원이 펼쳐진 시골전원주택, 사람들은 지나가면서 주택이 예쁘다고 말하곤 하는데요. 평지붕으로 모던함을 연출한 외관에 다크 벽돌로 포인트를 주어 현대적인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넓고 큰 창호들은 주변의 마을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주택과 어우러지는 화이트 울타리를 배치하여 공간을 분리하였습니다. 전원주택의 낭만 중 하나인 바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푸른 정원은 여름의 싱그러움을 표현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합니다.

거실은 4개의 창호를 구성하여 원활한 공기 순환과 채광이 이루어지는데요. 시골전원주택의 맑은 공기와 풍경을 주택의 내부에 담아 일상에서의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심플한 화이트톤의 벽지는 모던한 블랙톤의 가구, 그레이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는데요. 


우드톤 바닥재를 활용하여 튀지 않는 톤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실내'를 연출하였습니다. 주택의 벽 쪽에 일자형 주방을 시공하여 넓은 개방감이 느껴지는 내부는 상부장, 하부장을 배치하여 수납과 정리된 실내를 구성하였는데요. 거실은 폴딩도어를 배치하여 외부로 연결되는 구조로 공기 순환이 용이하며 자연스럽고 편리하게 실내와 외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2층은 가족실로 시공된 만큼 널찍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때때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으며 소파 앞에 테이블을 배치하여 가족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2층의 테라스는 넓은 개방감이 느껴져 탁 트인 자연 풍경을 눈에 담으며 여행 같은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무언가 다른 특별한 시골전원주택, 바로 한글주택입니다. 한글주택은 하청을 두지 않는 직영공사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공이 가능하기에 더욱 믿음직한 건축을 하실 수 있는데요. 


본인에게 맞는 건축, 한글주택과 함께라면 똑똑한 집 짓기가 가능합니다.

한글주택과 함께 행복한 건축 하세요!


시골전원주택 무료상담 신청하기▶ https://bit.ly/3wZaQtE

매거진의 이전글 전원주택건축비 와 건축, 전문화된 시공사를 선택하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