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9
명
닫기
팔로워
179
명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입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트렌드와 시장의 방향성을 고민합니다. <미디어 프런티어:K를 넘어서> 칼럼니스트이자 동국대 대우교수이기도 하다.
팔로우
팔레오
누구나 자연에서 화석과 만날 수 있습니다. 지구가 건네는 작고 놀라운 선물, 그 흔적들을 따라 걸으며 글을 씁니다. 과거와 마주하는 여정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진희
그냥 쓰며 살아 온... 앞으로도 그렇게 살고 싶은...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작
19년 차 예능작가. 원래 꿈은 시인이었는데 시집은 못 내고 시집만 갔습니다. 뮤지컬, 드라마, 소설 등 새로운 장르에 도전 중입니다. 미래를 더 재미있게 쓰고 싶어요.
팔로우
Teamkiki
We are teamkiki
팔로우
묘월
삶의 균열에 스며든 감정과 잊고싶지 않은 순간을 기록합니다. 때로는 사소한 인연이 인생을 바꾸고, 말해지지 않은 감정이 가장 깊은 진실을 담고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지효
지효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 선
당신이 쓰는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솜씨
지적인감성충
팔로우
수타일
슬프면 슬퍼서, 기쁘면 기뻐서, 살찌면 살쪄서. 글을 쓰고 있어요. 그게 좋아서요.
팔로우
담 독자
담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김민옥
김민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시연
..
팔로우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뚜작
자유와 평범함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오고가는, 퇴사 후 일상에 대해 매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지나
글 쓰는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초록열정
초록열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행복한상상
행복한상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