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2
명
닫기
팔로워
192
명
이연주
방가워요
팔로우
별자리작가
별자리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가십
되는대로 쓰는 글
팔로우
노네임
마구잡이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애니
애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이백구십일
생각이 많고, 많습니다. 브런치에서 그 생각들을 기록하고 정리 중입니다. 매일 이럴까, 저럴까를 반복하다가 오늘은 이러기로, 내일은 저러기로 합니다.
팔로우
Mucha
Much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지운
양지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온
시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재원
고재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unho Her
Junho Her(허준호)는 AI 작품으로 세계적 영화인 DB인 IMDb에 등재 감독.뉴욕 오니로스 필름 어워드, 헐리우드 AI 국제 영화제 수상, 크로마어워드 MV TOP11
팔로우
Happy life
Happy life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지오코소
지오코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입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트렌드와 시장의 방향성을 고민합니다. <미디어 프런티어:K를 넘어서> 칼럼니스트이자 동국대 대우교수이기도 하다.
팔로우
팔레오
누구나 자연에서 화석과 만날 수 있습니다. 지구가 건네는 작고 놀라운 선물, 그 흔적들을 따라 걸으며 글을 씁니다. 과거와 마주하는 여정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진희
그냥 쓰며 살아 온... 앞으로도 그렇게 살고 싶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