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벨레 책상 정리함,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다

by 벨레매거진

[본 콘텐츠는 네이버 인플루언서 감자해커님께서 작성했습니다. 벨레 매거진 편집 방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꾸미기]1.JPG

지저분한 책상 위를 어떻게 깔끔히 정리할까? 자주 사용하는 물건, 헤매지 말고 한방에 찾을 수는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주목~! 이번 포스팅은 벨레 매거진의 두 번째 M stuff인 책상 정리함입니다. 정식 명칭은 '벨레 책상 정리함'


이름이 왜 책상 정리함일까?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올랐는데요. '벨레가 추구하는 타인의 자유를 침해하지 않는 한 최대의 자유를 누려라'의 모토에 따라서 정해진 이름이라고 해요!

[꾸미기]1.5.JPG

벨레 책상 정리함의 금속판에는 규칙적으로 뚫려있는 원형 모양의 타공에 거치함을 장착하는 방식입니다. 홀이 있는 곳에 물건을 자유롭게 걸 수 있지만, 자유 속에서도 규칙이 필요하다는 뜻깊은 의미가 담겨있답니다.

[꾸미기]2.JPG

벨레 책상 정리함의 모든 소재는 금속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혹여나 배송 중 손상을 막기 위해 위에처럼 완충재와 비닐포장으로 꼼꼼히 감싸인 채 만나볼 수 있었어요.

[꾸미기]3.JPG

간단히 기본 구성품에 대한 설명이 그림으로 잘 표시되어 있어요!

[꾸미기]4.JPG

벨레 책상 정리함의 구성품은 타공 된 보드판, 그리고 물건을 담을 선반, 컨테이너, 훅이 제공됩니다.

[꾸미기]5.JPG

보드판의 타공 된 구멍 사이에 컨테이너를 살포시 걸쳐두면 됩니다.

[꾸미기]6.JPG

컨테이너는 위에 보이는 작고 큰 2종류가 들어있습니다.

[꾸미기]7.JPG

책상 정리함의 무게를 지탱해 줄 받침대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무거워서 어떤 물건을 올려두어도 잘 쓰러지지 않았어요.



벨레 책상 정리함 조립해보기!

a.gif

하이퍼 랩스로 빠르게 조립과정을 촬영해 보았어요~조립은 너무 간단하고 편리했어요. 게다가 컨테이너 구성품을 내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으니까 조립에 정답이 없다는 과정이 재밌더군요. 저는 가장 기본이 되는 매뉴얼 정석 방법부터 사용해 보았어요.


벨레의 책상 정리함을 어떻게 배치하실지 상상해 보시는 것도 하나의 재미랍니다~

8.JPG

완성된 벨레 책상 정리함 모습입니다~ 블랙의 색상이 고급 지면서도 알루미늄의 차가운 금속 촉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크기는 285 x 235 x 80mm입니다.

벨레 책상 정리함 ASMR

표면은 만졌을 때 금속의 거친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그 이유는 와일드한 맛을 살리기 위해 거칠게 아노다이징 처리를 했다고 합니다.

26.JPG

금속 재질이어서 손이 베이지는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모든 모서리 부분이 부드럽게 가공 처리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었어요.

10.JPG

구성품으로 동봉된 마그네틱 패치입니다. 저기에 자성이 있는 물건은 모두 부착할 수 있습니다.

b.gif

저 같은 경우에는 갤럭시 버즈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부착하니까 착~하고 붙더군요. 이어폰을 여러 개 쓰다 보니 깔끔하게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꾸미기]11.JPG

벨레의 첫 번째 M stuff인 벨레 오프너 역시 붙여서 보관할 수 있고요~


다음은 훅으로 간단하게 걸 수 있는 구성품이 2개 들어있습니다. 저는 뭘 걸어둘까 고민하다가~

[꾸미기]13.JPG

PC 앞에서 쓸 게이밍 헤드셋을 걸어두었습니다. 안 그래도 게임하고 나면 어디 보관할 때가 마땅치가 않았는데 이걸로 헤드셋 거치대 해결!

[꾸미기]14.JPG

이번엔 갤럭시탭 S7의 SPEN입니다. 모나미 153 SPEN은 자성이 없어서 태블릿에 부착 보관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사용할 때마다 어디에 두었더라~ 찾곤 했었어요.

[꾸미기]15.JPG

요렇게 벨레의 책상 정리함에 쏙 보관하니 책상 위도 깔끔해지고 물건을 어디에 두었는지 헤맬 필요도 없어졌어요!

[꾸미기]16.JPG

이번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지금 주력으로 갤럭시 버즈 프로, 에어팟 프로, 보스QC이어버드 3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밖에서 쓰다가 집에 도착하면 대충 책상 위에 툭 던져놨었거든요.

[꾸미기]17.JPG

이젠 벨레의 책상 정리함으로 위에처럼 깔끔하게 이어폰 케이스도 정리 보관하고 있습니다.

[꾸미기]18.JPG

다음은 리뷰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여분의 스마트폰! 책상 위에 원래는 박스 상자에 보관하고 있었는데, 항상 꺼낼 때마다 과정이 불편했거든요.

[꾸미기]19.JPG

이제 벨레의 책상 정리함 컨테이너 안에 넣어두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3대까지 들어가네요 ㅎ

[꾸미기]20.JPG

이번엔 블루 라이트 차단 안경! 책상 위 컴퓨터 앞에서만 쓰는 안경입니다. 쏙 꼽아놓고 필요할 때만 빼서 쓰기 편리했어요!

[꾸미기]21.JPG

짜잔~ 제가 벨레 책상 정리함을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책상 위에서 가장 많이 쓰는 물건을 빠르게 꺼내기 위한 퀵 서랍으로 구성해 보았답니다.

[꾸미기]22.JPG

뿐만 아니라 책상 위에서 태블릿 거치대 용도로도 쓸 수 있습니다. 위에 갤럭시탭 S7이 12.4인치 디스플레이인데 사이즈가 맞춤 태블릿 거치대처럼 신기하게 딱 맞았어요.

[꾸미기]23.JPG

블루투스 키보드에 무선 마우스까지 사용하면 간단한 서브 노트북이 탄생합니다.

[꾸미기]24.JPG

갤럭시탭 A 8인치 태블릿이나 스마트폰도 거치해서 써봤습니다.

[꾸미기]27.JPG

책상 정리함의 매력은 어떻게 사용할지 정답이 없다 보니 자신만의 개성이 묻어 나온다 할까요? 저 같은 경우는 IT 기기를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벨레 책상 정리함에 독특한 물건이 쌓였던 거 같아요~


벨레 매거진 독자 여러분들은 책상 정리함을 어떻게 사용하실지 궁금하네요. 자신만의 개성을 벨레의 책상 정리함으로 표현해 보세요! by 벨레 매거진



[지난 콘텐츠]

감자해커.jpg
벨레매거진로고.jpg 타인의 취향을 엿보는 공간, <벨레 매거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벨레가 만든 오프너와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