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EE SAW Jul 31. 2019

'아이와 가기 좋은 제3의 공간' 지도를 소개합니다.

SEE SAW가 고른 '아이와 가볼만한 제3의 공간'을 지도로 만나요

C Program의 Play Fund에서 SEE SAW 뉴스레터에서 소개했던 '아이들을 위한 제3의 공간'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글지도로 만들었습니다. 


집, 학교가 아닌 제3의 공간 중에서 SEE SAW가 눈여겨 본 박물관, 미술관, 도서관, 놀이터 등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과 영감을 만날 수 있는 공간들을 지도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장소 구분은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습니다. 컬러와 아이콘으로 구분할 수 있어요.


박물관/미술관/과학관

도서관/서점

놀이터/공원/숲/생태원/수목원

궁궐/건축물/기타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해당되는 장소들을 볼 수 있어요.



지도를 공개합니다!

링크: https://bit.ly/pickbyseesaw



보너스. 지도를 이용하는 꿀팁


1) 장소별로 뉴스레터와 브런치를 통해 소개한 글의 링크가 적혀있어요. 가기 전에 꼭 참고해보세요!



2) 주변에 공유할 때bit.ly/pickbyseesaw 링크를 복사해서 쓰거나 지도에 있는 '공유' 버튼을 활용하세요.


'아이와 가기 좋은 제3의 공간' 지도는 SEE SAW 뉴스레터가 발행되는 매주 목요일, 새로운 장소가 업데이트됩니다.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글: C Program Play Fund 김정민 매니저



지도를 만든 SEE SAW 뉴스레터가 궁금하다면?   

아이들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박물관, 미술관, 도서관, 놀이터, 그리고 그 외의 다양한 제3의 공간들을 소개하는 뉴스레터가 매월 첫번째 목요일 여러분의 메일함으로 찾아갑니다. 구독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mailchi.mp/6e0303845190/newsletter_registration


>> 지난 뉴스레터 읽어보기: bit.ly/seesawlist


>> 다른 제3의 공간이 궁금하다면: https://brunch.co.kr/magazine/playfund


>> SEE SAW가 리틀홈과 만든 놀이지도가 궁금하다면: https://brunch.co.kr/@weseesaw/31


매거진의 이전글 사는 사람도 파는 사람도 행복한, 리틀홈어린이마켓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