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호캉스, 숙소추천
해외여행에 가면 꼭 한적하게 쉴 수 있는 호텔을 찾곤 하는데요.
치앙마이의 자연 친화적 호텔! 라야 헤리티지 호텔을 소개하겠습니다.
라야 헤리티지
객실 33개의 작은 호텔이지만, 객실은 모두 스위트룸으로 넓고 쾌적해요. 1층에는 프라이빗 수영장이 마련되어있답니다. 무릎이 좋지 않은 어른들과 함께 여행할 때 머물기 좋도록 3층 건물임에도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침대에 포옥하고 누웠는데 밖이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가만히 있는데도 저절로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테이블엔 과일 바구니가 있는데 하루에 한 번씩 과일을 채워주고, 무료이니 마음껏 드셔도 돼요.
방안에서도 담소하며 스낵을 즐길 수 있도록 의자가 있어서, 외부의 벌레를 피해
실내에서 안전히 호텔 전경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자연 친환경이다 보니 일회용품 제품은 사용하지 않아요. 샤워실과 화장실은 따로 분리되어 있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모기 기피,제 게다가 바디 로션도 있어요. 무엇보다 배스솔트를 무료로 제공돼요.
조식은 뷔페가 아니라 오더식이에요. 메뉴판을 보고 8개 정도 되는 메뉴 중에서 1인 1개 선택하면 돼요.
음식의 맛은 누가 뭐래도 엄지 척! 맛있어요 乃
잠깐 둘러봐도 한적한 숙소임을 알 수 있어요. 자연 친화 컨셉에 나무가 많아서 저절로 눈이 정화되더라고요.
체크인할 때 연근차와 월컴 꽃, 찬 수건을 주셨어요.
라야 헤리티지는 높은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는 톤홍 서비스예요. 객실마다 직원 1명이 담당하여 전체적인 서비스나 필요한 사항을 해결해주세요. 호텔 투어도 해주고, 짐도 객실까지 가져다줘요.
화이트 톤에 자연의 초록과 객실의 우드톤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이에요.
핑강 옆에 있는 수영장이에요. 직사각형으로 되어 있고 선베드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선베드에는 타월이 있었고, 앉아 있으니까 직원분이 물을 가져다주셨어요.
시내로부터 떨어져 있지만, 호텔 내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기도 하고, 그랩을 이용하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혹은 올드타운에 타마린드 빌리지에서 라야 헤리티지까지 왕복 셔틀을 이용할 수 있어요.
체크인은 2시부터예요. 11시 체크아웃이에요. 슬리퍼는 실내용과 야외용으로 2가지 종류가 있어요.
위치
라야 헤리티지
157 Moo 6, Tambol Donkaew, Tambon Don Kaeo, Mae Rim District, Chiang Mai 50180 태국
자연 친화적 호텔이에요.
한적하고 휴식 취하기 좋아요.
객실이 깔끔하고 예뻐요.
Photograph by @아고다 @exp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