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맛집,강남맛집추천,강남호텔추천,코엑스근처호텔,강남데이트장소
추운 겨울에 커플이라면 어디서 데이트할까 고민이 많아진다. 그렇다면 몰캉스는 어떠할까? 놀거리, 먹거리 가득한 코엑스에서 즐기고 가까운 근처 호텔에서 호캉스로 마무리 힐링을 즐긴다면 추위 따위는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심지어 집순이, 집돌이 커플도 좋아할 맞춤 코스로 실내 데이트를 준비해봤다. 겨울에도 끄떡없는 코엑스로 함께 떠나보자!
코엑스 몰
이태원에서 이미 명성을 떨친 허머스 키친을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서 만날 수 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허머스와 다양한 재료들을 쌈처럼 가득 피타브레드에 싸 먹는 메뉴가 가장 인기 있다. 가격대도 10,000원대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채식주의자 친구와 함께 해도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매일 같은 음식에 질렸다면 색다르면서도 입에 착착 달라붙는 중동요리 전문점, 허머스 키친을 추천한다.
유럽의 카페에 들어온 것 같은 감성의 클로리스 티 룸은 다양한 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티를 시향 후 고를 수 있고, 차를 별로 안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커피 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 시그니처인 밀크티와 얼그레이 크레이프가 유명하다. 차로 만든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클로리스 티 룸 적극 추천한다.
코엑스 몰 주변 추천 숙소 BEST 3
시티뷰가 아름다운 슈페리어 더블은 객실이 꽤 넓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통창으로 탁 트인 전망이 개방감을 선사한다. 객실 내 테이블이 있어 간단히 스낵을 즐기기에도 좋다. 욕실의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욕조도 있고 깔끔해 만족도가 높다. 어메니티는 칫솔과 치약을 제외하고 웬만한 제품이 다 구비되어 있다. 미니바와 1층 편의점에서 칫솔·치약을 구매할 수도 있다. 조식은 매일 아침 유료로 제공되며,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맛있다는 평가가 많았다.
호텔 리베라 내부에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데 우선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수영장! 실내 수영장은 입장 횟수 제한이 없어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다만 수모와 실내 수영복 착용이 필수이다.
호텔 리베라에는 실내 골프장도 있어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이 즐기기에 좋을 것 같다. 호텔 리베라는 지어진 지 꽤 오래된 호텔이지만 깔끔하고 청결한 객실로 꾸준히 인기 있는 곳이다. 청담동에 위치하여 위치도 매우 좋고, 강남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을 때 참 좋은 곳인 것 같다.
위치
호텔 인 9 강남은 아름다운 시티뷰를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디럭스 더블룸(코너룸)은 강남의 멋진 시티뷰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경험을 선물하는 객실이다. 널찍한 더블베드가 제공되며 객실마다 네스프레소 머신이 구비되어 있어 언제든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19층 이상에서 가장 뷰가 아름답다고 하니 빠른 체크인은 필수이다. 향이 좋기로 유명한 호텔인나인의 어메니티. 프라고나르의 제품이 제공된다.
21층에 위치한 조식당은 하늘에서 밥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뷰가 환상적이다. 메뉴는 간단한 양식 뷔페로 구성되며, 한식의 가짓수는 많지 않은 편이다.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유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저녁에는 또 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변신하니 도심의 야경을 즐기며 식사를 하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호텔인나인 강남에는 피트니스 시설과 스파가 있어요. 스파는 1인 33,000원 추가 시 이용이 가능하며 음료 한 잔과 입장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15시부터 21시까지 연주무휴로 운영되니 호캉스에 딱이다. 호텔 인 9 강남은 올해 신설된 감각적인 비즈니스호텔이다. 봉은사 역 도보 3분 거리라 코엑스를 가기에 정말 좋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멀리 가기 싫고 도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호텔 인 9 강남을 선택해보자.
위치
호텔 크레센도는 작은 소품 하나도 신경 쓴 유럽풍 느낌의 숙소이다. 객실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게 필요한 것들만 모여있어 하룻밤 자기에는 괜찮은 공간이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샤워, 바디로션, 바디 스펀지, 면도기, 칫솔, 빗 등이 꼼꼼하게 구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크레센도 호텔에는 루프탑 바도 보유하고 있는데 강남의 시티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아름다운 풍경과 달콤한 칵테일로 일상의 피로를 날려보자.
호텔 크레센도는 유럽풍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데일리 호텔로 숙박하기 좋은 곳이다. 코엑스와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버스를 타면 9분 내로 도착해 위치적으로도 좋은 숙소이다. 조식 뷔페는 간단한 양식 뷔페로 제공되며 매일 7시부터 10시까지 유료로 운영하고 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가짓수가 많진 않으며 간단하게 먹는 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다.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앤 앰배서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 이미지 @외식과 사람들 @호텔 리베라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