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13. 2020

모두 같이 HIP!하게 통영으로 출발

통영가볼만한곳, 겨울통영여행, 통영호텔, 통영가족숙소, 오션뷰호텔

여름과 통영, 통영과 루지, 그 수식어들로 여름 내내 핫했던 통영! 겨울이 되어 더욱 힙해져서 돌아왔다. 올스테이가 추천하는 힙한 플레이스들로 감성 가득 채우는 통영 여행을 떠나보자.

통영





통영 포토존

통영 동피랑 벽화 마을

@pilseung12

어디 도시에나 하나쯤은 있는 벽화마을? No통영 동피랑 벽화 마을 바다 옆에 있는 곳이어서 벽화뿐만 아니라 바다를 배경으로도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 날씨까지 도와준다면 인생샷 확률은 더더욱 Up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

크루즈 모양의 독특한 외관과 로비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통영 객실

스탠포드 호텔 앤리조트 통영은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뷰는 말할 것도 없고, 바다 산책을 나가기에도 편하다. 대리석과 금장으로 꾸며진 호텔 로비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다.


객실 내부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다. 마치 집에 있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를 선물하는 룸과,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멋있는 통영 앞바다가 꽤 마음에 든다.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통영 인피니티 풀

한려수도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 뷰를 선물하는 인피니티풀 몰디브! 에디터가 뽑은 최애 부대시설로, 이 가격에 이런 시설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 겨울에도 따뜻한 스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즐기기 좋다.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통영 실시간 예약하기








통영 풍경 맛집

통영 케이블카

통영 케이블카

낮에 봐도 예쁘고, 밤에 보면 더 예쁜 통영의 케이블카이다. 많은 여행객들의 최애 스팟으로, 한려수도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뷰를 잊을 수 없다는 여행객들의 후기가 넘쳐날 정도.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외관과 내부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객실

통영에서 가장 멋있는 오션뷰를 간직하고 있다는 명성답게, 바다 바로 옆에 서있는 리조트가 한눈에 들어오는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이다.


다양한 룸타입이 있어서 우정 여행, 커플 여행 그리고 가족 여행까지 모두 해결 Ok! 리조트의 정석답게 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룸 모습이다.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볼링장


리조트 내에는 게임장, 볼링장, 탁구장 등의 레저 시설이 있어서 따로 멀리 나가지 않고도 숙소 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센스 Point!





통영 마리나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통영 카페

카페 배양장

@baeyangjang

인스타에서 감성 넘치는 사진이 가득한 카페 배양장이다. 통영 바다가 보이는 대형 액자 창문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고카페 내부의 살짝 다크한 분위기의 반전 매력 카페!! 여기 안 가면 후회할지도.





한산마리나호텔 & 리조트

한산마리나호텔 & 리조트 외관과 수영장
한산마리나호텔 & 리조트 객실

한국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었던 외관 총평! 마치 동남아의 고급 리조트 단지를 떠오르게 하는 특이한 외관이 이색적이라 신기하다.


룸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떠오른 첫인상은 동남아 감성 충만한 느낌! 그러면서 곳곳에 한국적인 무늬와 인테리어의 디테일들이 살아 있다, 왜인지 모를 오묘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곳이다.



한산마리나호텔 & 리조트 자전거 대여


자전거 대여와 리조트 주변 자전거 길 등 부대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고, 잘 정비된 산책로가 너무 좋았다는 후기가 가득한 한산 마리나 호텔 & 리조트이다.





한산마리나호텔 &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통영,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통영 관광 공식홈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홈

매거진의 이전글 동해 일출 펜션 추천 - 새해는 예쁜 곳에서 볼거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