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호텔,더본제주,더본제주조식,더본제주탐모라,더본근처가볼만한곳
요즘 가장 핫한 음식점은 어디? 일명 포방터 돈까스로 알려진 연돈이 아닐까? 덕분에 더불어 핫해진 곳이 있으니 바로 호텔 더본 제주이다. 일명 백종원 호텔로 알려진 호텔 더본 제주는 원래도 가성비 좋은 호텔로 높은 예약률을 자랑하던 곳인데, 최근 연돈이 바로 옆에 개업하면서 더 인기가 많아졌다고 한다. 핫해도 너무 핫한 그곳, 호텔 더본 제주로 함께 떠나보자.
제주도 숙소 추천
스탠다드 더블룸은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객실이다. 널찍한 킹사이즈 베드가 있어 편히 쉴 수 있고, 텔레비전과 바 테이블, 티 테이블 등 꼭 필요한 시설들이 센스 있게 배치되어 있다. 스탠다드 객실이지만 욕조가 있어 편하게 씻을 수 있다는 사실! 어메니티로는 이태리 자연주의 브랜드인 ERBOLOGY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되며 칫솔과 치약, 헤어밴드, 면봉 세트 등 없는 게 없다.
호텔 더본 제주를 찾는 분들이 입을 모아 극찬하는 탐모라의 조식! 투숙객은 1인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어 투숙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외부인도 이용이 가능해 피크타임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니 일찍 입장하길 추천한다.
제주도는 일찍 마감하는 곳이 많아 아쉬울 때가 있는데, 호텔 더본 제주 지하에 있는 cu 편의점은 24시까지 영업해 걱정이 없다. 피트니스 룸과 셀프 세탁이 가능한 코인워시 세탁소까지 있어 장기 숙박객들도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호텔 더본 제주는 서귀포 중문에 위치해 관광이 용이하다, 다양한 F&B 시설과 알찬 부대시설들을 갖추고 있는데 가격까지 착해 안 갈 이유가 없는 호텔이다.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가도 훌륭한 곳이니 이번 겨울 제주 여행은 더본을 선택해보자.
위치
호텔 더본 제주는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총 3가지의 객실 타입으로 갖추고 있어요. 트리플, 패밀리룸, 온돌 스위트룸 등 단체 수용이 가능한 객실도 있기 때문에 가족여행이나 우정여행에도 적합해요!
체크인은 15시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렌트를 한 경우에는 제주공항에서 40분 정도가 소요되며, 뚜벅이 여행객의 경우에는 제주공항에서 600번 버스를 1시간 정도 타면 바로 호텔까지 올 수 있다. 더본 호텔 제주는 여미지 식물원, 테디베어 박물관이 있는 중문관광단지와 매우 가까워 관광을 즐기기에 좋다.
호텔 더본 제주에서는 맛집을 찾아 멀리 나갈 필요가 없다. 가성비 좋은 빽다방부터 본베이커리, 더본, 비어유, 도두반점, 최근에 문을 연 연돈까지! 종류도 다양하고 투숙객 할인도 진행하니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딱이다.
체크인 후 호텔 더본 제주에서는 제휴사의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빽다방 웰컴드링크와 본베이커리의 빵부터 비어유, 탐라, 다다익고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쏠쏠하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일명 포방터 돈까스로 화제가 되었던 ‘연돈’이 호텔 더본 제주 옆에 새 둥지를 틀었다. 전날부터 텐트를 치고 기다리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맛있다고 소문난 연돈의 돈까스! 급이 다른 바삭함을 체험해보자.
대표 메뉴 : 등심가스 9,000원, 치즈가스 10,000원, 수제카레 3,000원
시원하게 뻥 뚫린 창문 너머로 푸릇푸릇 여미지 식물원 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 2472는 요즘 떠오르는 중문의 핫플레이스이다.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해 더 좋은 곳이다. 아름다운 제주의 경치를 즐기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자.
수요일 휴무 / 평일 10:30 – 21:00 (20시 라스트 오더)
Photograph by @아고다@호텔 더본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