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감귤밭,제주에인감귤밭,제주감귤체험,제주자유여행,제주도여행
겨울철 최고의 간식 귤. 따뜻한 방안에 앉아 귤을 까먹는 것 만큼이나 나른한 오후가 있을까. 마트에서만 보던 귤을 밭에서 직접 따볼 수 있다면? 최근 제주의 감귤 체험장은 감귤 따기 체험도 즐기고 예쁜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건질 수 있어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친구, 가족, 아이들 누구와 함께가도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여행코스는 감성가득 제주의 감귤체험장과 근처 펜션들이다. 새로운 제주의 모습을 같이 만나보자.
제주 감귤 체험 스팟
아날로그 감귤밭은 카페와 감귤체험, 잡화샵까지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카페에서는 제주산 과일로 만든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카페 이용시 1인 1음료 주문 후 감귤 체험을 무료로 할 수 있다. 체험만 즐기고 싶다면 1인 7,000원의 체험료를 내고 1kg의 귤을 가져갈 수 있다. 따면서 먹는 것은 무제한! 감귤체험장에서는 체험을 진행하면서 예쁘게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제주에인감귤밭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감귤체험장 겸 카페이다. 카페만 이용시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하며, 체험 비용은 1인 7,000원에 1kg를 가져갈 수 있다. 둘 다 이용시 체험료를 2,000원 할인해준다. 유리온실, 야외 포토존이 정말 잘 꾸며져 있으니 예쁜 인생샷을 가득 남겨보시길 바란다.
아날로그 감귤밭 근처 숙소
.
바이더힐 펜션은 2인용 15평과 4인용 27평형 두가지 객실 타입을 가진 펜션이다. 15평형은 원룸타입으로 객실에 침실과 작은 주방, 욕실이 있다. 취사가 가능해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테라스도 갖추고 있는데 밖으로는 아름다운 애월읍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넓찍한 욕실에는 샤워부스와 욕조가 따로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클렌저, 폼클렌징, 입욕제, 치약, 비누 등 없는게 없어 짐을 많이 줄일 수 있다. 욕조와 입욕제가 제공되니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참 좋다.
바이더힐 펜션에서는 신선한 유정란을 무료 조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객실 내에서 삶거나 구워 먹을 수 있고, 나들이용 간식으로도 챙길 수 있어 좋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며 13시까지는 객실료의 20%가 부과되고 17시까지는 50%, 17시 이후에는 1박 요금이 부과된다.
야외의 바비큐장에서는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20,000원으로 저녁 6시부터 8시 사이에 준비가 가능하다. 또 펜션 옆 감귤밭에서는 숙박객에 한해 무료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니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펜션 1층에는 맛집으로 소문난 일식집 ‘후카후카’도 있어 멀리 갈 필요 없이 펜션 내에서도 즐길 수 있다.
제주 바이더힐펜션은 애월 유수암리에 위치한 깨끗하고 조용한 펜션이다. 아날로그 감귤밭과는 차로 12분으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다. 또, 유수암리는 마셰코 우승자 김승민씨가 운영하는 아루요부터 애월연어, 낭푼밥상 등 맛집들이 빼곡한 동네이며, 제주올레 16길, 향몽유적지 등 관광지와도 인접해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위치
늘보의 꿈 독채 펜션은 제주의 전통가옥을 리모델링해 안채와 바깥채, 모두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독채 펜션이다. 안채는 숙박공간으로 거실과 화장실을 비롯해 총 3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거실은 주방과 식사공간, 휴게공간이 어우러져있다. 안마의자와 PS4 같은 오락기기가 있어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힐링을 누릴 수 있다.더블베드가 있는 침실과 요를 깔고 사용할 수 있는 온돌방, 메이크업룸으로 방이 구성되어 있어 많은 인원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다.
넓은 욕실에는 세탁기와 욕조,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아이들 변기나 디딤판도 가족여행은 물론 제주살이 숙소로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이 구비되어 있다. 욕실용품부터 아이들 식기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몸만 오면 되니 더 만족도가 높다. 늘보의 꿈 독채 펜션에서는 숙박시 무료로 브런치 세트를 제공한다. 미역국, 자반김, 시리얼, 빵, 생수, 우유 등이 그때그때 다르게 제공되고 커피머신과 차도 제공되니 멀리 갈 필요 없이 펜션 안에서 모든 걸 즐길 수 있다.
바깥채는 키즈하우스로 운영되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타요 미끄럼틀과 볼풀장, 마당에는 트램펄린까지 있어 여기가 바로 키즈카페! 하우스 내에 웹캠도 설치되어있어 잠깐 자리를 비우게 되더라도 걱정없다. 드넓은 잔디마당에서는 바비큐 파티나 사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바비큐는 2만원의 추가요금을 내고 사용할 수 있다.
제주 늘보의 꿈 독채펜션은 오롯이 한 팀만을 위한 맞춤형 독채펜션이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부대시설 부자인데다 아름답기로 소문난 곽지해변이 근처에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제주공항까지는 차로 35분 정도, 아날로그 감귤밭과는 차로 20분 정도로 소요된다.
위치
아름다운 서귀포 범섬뷰를 코너샷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객실은 인스타에서도 유명하다. 코너샷은 프리미엄 객실과 디럭스 A룸에서만 가능하니 빠른 예약은 필수! 객실은 스튜디오 형태로 창문 옆으로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반신욕을 즐길 수 있고, 침실과 주방이 같이 있는 구조이다. 넉넉한 사이즈의 퀸베드와 취사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객실은 최대 수용인원이 4명이며, 퀸베드 외에도 싱글베드가 2개 더 있어 편안한 숙박이 가능하다. 욕실은 매우 넓은 편이며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비누, 칫솔, 치약 등 세면용품들이 제공된다.
조식은 아메리칸 조식으로 매일 아침 8시부터 9시 30분까지 1인 7,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체크인은 15시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체크아웃 시간 이후 추가요금은 시간 당 20,000원이다.
브릭스 호텔펜션에서는 전문가의 손길이 가득한 스파도 즐길 수 있다. 등, 발, 전신, 얼굴 등 풀서비스 스파를 제공하니 여행에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보자.
제주 브릭스 호텔펜션은 제주에인감귤밭과 가깝고(차로 7분거리), 서귀포 중심에 위치해 외돌개, 천지연폭포 등의 관광지와도 인접한 위치면에서 아주 뛰어나다. 취사가 가능해 제주살이에도 좋을 것 같다. 아름다운 오션뷰에 청결한 시설, 인스타 감성샷까지 보장하는 곳이니 안 갈 이유가 없다.
위치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이미지 @아고다 @바이더힐펜션 @늘보의 꿈펜션 @브릭스호텔펜션 @픽사베이 @플리커 @비짓제주 @제주에인감귤밭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