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19. 2020

남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이국적인 펜션 엿보기

남해오션뷰펜션, 남해수영장펜션, 남해숙소추천, 남해여행, 국내가볼만한곳

겨울바다는 누구에게나 낭만적인 느낌을 준다. 따뜻한 남해로 가족과 친구와 청량한 바다 즐기러 가보는 건 어떨까? 더욱 완벽하게 여행을 만들어줄 펜션을 모아 소개하겠다.





남해 숙소 추천



블루그라드 펜션

블루그라드 펜션 외관과 객실 내부
객실 – 스탠다드 룸

지중해에 와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멀리 가지 않아도 국내에서 지중해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블루그라드에서 코나하우스까지는 차로 25분 정도 소요된다.


전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블루그라드 펜션! 객실 내 침구류 상태가 깨끗해서 만족했다는 후기가 아주 많다~ 바닷가 옆에 있는 펜션이지만 침구류가 습기 차지 않고 아주 뽀송했다는 의견이 많았다.



조식

유럽식 조식이 준비되어있으며, 빵/시리얼/주스/커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오션뷰를 바라보며 조식을 먹을 수 있어서, 조식 한 입~ 풍경 한 입~ 더 배부른 시간이 될 것이다. 전객실 조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블루그라드 펜션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한 느낌이 물씬 난다! 스위트 룸에는 큰 온수 욕조도 있으니 여행에 지친 몸을 녹여보는 건 어떨까. 바비큐 시설도 갖추고 있으니 혹시라도 여름에 펜션을 가시는 분들은 꼭 이용해보자..





블루그라드 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남해 시크릿 블루

남해 시크릿 블루 풍경과 외관
객실 – 스위트 더블룸

시크릿 블루 펜션은 앞에서 파란색을 테마로 한 펜션이다. 남해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인 다랭이 마을과도 차로 6분 거리에 있다.


에디터 PICK 스위트 더블룸은 오션뷰 객실이다. 스탠다드 룸에 비해 거실이 좀 더 넓으며 발코니/테라스도 더 넓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바비큐존

유럽식 조식이 제공되며 특히나 빵이 맛있다는 후기가 아주 많다. 조식을 먹지 못하셨더라도 방 안에서 취사가 가능하니 가져간 음식을 조리해서 실내에서 오붓하게 식사하면 된다.






시크릿블루 펜션에서 돋보이는 것은 온수풀이다. 탁 트인 남해바다를 바라보며 객실 내 전용 발코니에서 온수풀을 즐기실 수 있다. 온수풀은 더블룸, 스위트 더블룸, 디럭스 더블룸에 있으니 참고하자!




남해 시크릿 블루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그리드 1398 펜션


그리드 1398 펜션 외관과 발코니
객실 – 디럭스 더블 룸

그리드 1398 펜션은 앞서 소개한 바다 느낌 물씬 나는 펜션들과는 달리 고급 호텔 같은 곳이다. 남해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아기자기하면서도 모던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그리드 1398 펜션을 추천한다.



조식

조식으로는 커피와 차, 빵, 잼, 우유, 주스 등이 준비되어있다. 조식이 화려하기보단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주방에 있는 주방기구에서부터 냉장고까지, 소품과 인테리어에 무척이나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이 팍팍 드는 곳이다.



스파

그리드 1398 펜션에서 돋보이는 점은 독특한 디자인의 온수풀이다.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그리드 1398 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남해,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매거진의 이전글 지중해?..인생샷이 저절로 찍히는 국내 이국적인 리조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