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5성급호텔, 서울호캉스, 서울시내호텔, 서울가족숙소, 한강뷰 숙소추천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5성급 호텔들도 저렴한 가격의 프로모션을 많이 출시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10만 원대로 가족들과 머무르기 좋은 서울 5성급 호텔 BEST 5를 소개하려 한다. 철저한 방역으로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는 서울의 5성급 호텔로 함께 떠나보자!
서울 5성급 호텔 BEST 5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강남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호텔이다. 7호선 학동역이 10분 거리에 있어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더할 나위 없다. 역사와 전통이 느껴지는 앤티크 스타일의 화려한 인테리어는 유럽에 온 듯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클럽, 전통문화 체험관이 있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갤러리 포월스와 아미가 이용원에서 문화생활과 심신을 릴렉싱하며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위치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힐튼호텔)는 서대문구에 위치해 차로 5분이면 경의선 숲길과 홍대로 갈 수 있다. 객실에서는 웅장한 백련산 뷰를 즐길 수 있으며 맑은 공기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현재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코로나 19로 인해 레스토랑의 영업시간을 조정하여 각 레스토랑 별로 운영일자를 다르게 운영하고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좋을 것 같다. 알파인 델리와 카페는 7일 내내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라이브 공연은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 20분까지 즐길 수 있다.
위치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서울 드래곤 시티는 용산역과 가까워 뛰어난 접근성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춘 호텔이다. 아름다운 한강과 남산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은 가장 서울다운 뷰를 지니고 있다.
현재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에서는 뷔페 레스토랑에서 평일 조식과 주말 풀밀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라운지, 델리샵 등은 로비라운지인 메가바이트로 장소를 변경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위치
서울 신라호텔은 남산 자락 아래에 위치해 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이다. 가장 좋은 서울 전망과 남산타워와 벚꽃을 함께 조망할 수 있어 언제나 인기가 많다. 또, 중식, 일식, 프렌치, 한식 등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이 있어 가족들의 다양한 입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현재 신라호텔에서는 3월 14일부터 온수풀을 개장해 남산 타워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풀은 28일부터 개장하며 10시부터 20시까지 하루 종일 열려있어 아이들과 놀기 딱 좋다!
위치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시원한 한강뷰를 감상하며 호캉스 하기 딱 좋은 호텔이다. 호텔의 부대시설인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해 단순한 쉼이 아닌 의미 있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또 3천여 권의 다양한 서적이 비치된 라이브러리에서는 편안한 분위기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현재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더 뷔페에서 풀밀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라이브러리의 경우 3월 20일~4월 26일까지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부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키즈클럽과 워키 프로그램은 5월 31일까지 임시 휴장에 들어갈 예정이다
위치
Photograph by
@아고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스위스 그랜드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