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pr 10. 2020

특별한 커플 봄나들이! 시원한 부산 바다 앞 캠핑

부산여행, 부산캠핑, 부산글램핑, 바다뷰글램핑,  부산이색숙소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탁 트인 바닷가에서의 감성 카라반 캠핑은 어떨까? 부산 기장에 위치한 더무빙카라반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낭만적인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따뜻한 봄에 더욱 좋은 감성 카라반 캠핑, 함께 떠나보자! 





부산 카라반 캠핑 추천



더무빙카라반

더무빙카라반 객실 외관
객실 – 감성 카라반

더무빙카라반은 눈부신 기장바다 바로 앞에서 감성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이라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감성 카라반에서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자!

객실 – 감성 카라반

화사한 색감과 센스 있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내부의 카라반은 100년 전통의 미국 수제 카라반이다. 흔하지 않아 더욱 특별하고 아기자기하지만 있을 건 다 있다!


내부에는 2인용 베드 1개와 2층 침대가 1개가 있어 편하게 쉴 수 있고, 소형 냉장고와 전기포트, 난방기 등이 있다. 외부 테라스에는 개인용 바비큐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욕실

캠핑에서 가장 불편할 수 있는 화장실과 샤워실은 공용시설로 상시 이용이 가능하다. 공간이 넓고 쾌적한 데다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숍, 드라이기 등이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






공용 주방

더무빙 카라반에는 공용 주방이 있어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제빙기, 인덕션, 토스트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스낵바와 야외 수영장, 공용 세탁실도 있어 캠핑장의 불편함을 깔끔히 해결할 수 있다.







위치





더무빙 카라반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더무빙 외관

더무빙카라반에는 2인 여행객을 위한 감성카라반과 스캠프카라반이 있으며, 좀 더 넉넉한 규모의 패밀리 카라반까지 총 3개의 객실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객실은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22시 이후 입실 시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더무빙 전망

더무빙카라반은 기장읍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 기장역에 내리면 된다. 가장 가까웠던 월내역은 현재 폐역 됐다. 기장역에서 숙소까지는 차로 약 22분 정도 소요되며, 버스 이용 시 180번 버스를 타면 한 번에 숙소까지 갈 수 있다.




더무빙 부대시설
캠핑 장비

바다가 바로 앞인 객실 외부에는 해먹, 야외 테이블 등이 세팅되어 있어 아름다운 뷰를 즐길 수 있다. 평소에 읽지 못했던 책 한 권을 읽거나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자.


더무빙카라반에서는 개별 캠핑장비(버너, 코펠, 식기, 수저, 조리도구)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간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맛있는 저녁식사 거리만 사 오면 세팅 준비는 끝! 편하고 즐거운 캠핑이 시작될 것이다.






부산 가볼만한 곳



임랑 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임랑해수욕장은 오래된 소나무들이 병풍처럼 푸른 숲을 이루고 있고, 조용한 편이라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 딱이다. 월출경(달이 떠오르는 풍경)은 기장의 차성팔경의 하나로 손꼽을 정도로 아름답다고 하니, 올여름 휴가지로 놓치지 마시길!






웨이브온 커피

웨이브온 커피

숙소 바로 옆에는 기장 오션뷰 카페로 핫한 웨이브온 커피가 있다. 독특한 구조는 물론이고 환상적인 바다 풍경과 맛있는 커피,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카페이다.







부산,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여기어때 @더무빙카라반 @더무빙카라반 페이스북 페이지 @한국관광공사 고캠핑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의 봄, 숲이 선물하는 피톤치드 힐링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