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지추천, 서울호캉스, 럭셔리호텔, 강남호텔, 언택트여행
호캉스를 사랑하는 분들이 1년 가까이 기다렸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이 드디어 다시 문을 열었다. ‘Unveil True Luxury’를 콘셉트로 확 달라졌다. 리모델링 후가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올스테이와 떠나보자.
서울 호텔 추천
테헤란로 중심에서 30년간 자리를 지켜온 호텔은 약 1여 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지난달 재개관했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객실은 더할 나위 없이 고급스럽다.
호캉스를 목적으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찾았다면 스위트 객실을 추천한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구조이다. 스마트 TV와 라운지 소파, 암체어, LG 스타일러, 공기 청정기 등을 완비했다.
비품은 객실마다 달라요. 욕실에는 조말론, 에르메스 등 최고급 브랜드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개인 위생용품으로 칫솔과 치약, 면도기, 화장솜, 면봉,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을 구비했다. 손 세정제도 빠질 수 없다.
아침 식사는 1층 그랜드 키친에서 오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인터내셔널 뷔페로 제공된다. 에그와 누들은 물론 즉석에서 스테이크를 구워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갖췄다. 5성급 호텔에 걸맞은 조식이라는 평이다.
1층 로비는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져,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이다. 전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부대 시설로는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 사우나, GX 룸, 일식당, 차이니즈 레스토랑, 라운지 바 등을 갖췄다.
위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이용 꿀팁
전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객실 등급은 크게 스탠다드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로 나뉜다. 리모델링 하며 전 객실에 파노라믹 창을 설치했다. 덕분에 강남의 환상적인 전경을 조망할 수 있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이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 아웃 가능하다. 프런트 데스크와 별도로 클럽 라운지에서도 입·퇴실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모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투숙객은 종일 무료 주차 가능하다 발렛 이용하며 요청 시에 차량 간이 소독도 진행한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과 실내로 연결돼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도 높다.
모든 객실에는 시몬스와 개발한 뷰티레스트가 비치돼 있다. 꿀잠을 원하는 분들에게 딱이다. 특히 스위트 룸에는 달달한 웰컴 푸드와 와인을 준비해준다. 커피 캡슐과 티도 넉넉하게 제공된다.
재개관하며 클럽 라운지가 26층에서 최상층인 34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라운지에서는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운영 중이다. 칵테일 아워에서는 각종 주류와 함께 메인 디쉬와 세미 뷔페가 제공된다.
3층 메트로폴리탄 피트니스 클럽에는 호캉스의 꽃인 수영장이 자리했다. 탈의실 및 샤워실 운영이 제한되고 있어, 객실에서 수영복 환복이 필요하다. 매시 정각 10분 간 정비를 진행하니 이용에 참고하자.
새롭게 문을 열며, 호텔은 방역과 위생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였다. 비대면 체온 측정과 전자 출입 명부, 간이 소독제 제공, 수화물 소독, 대여품 살균 처리 등을 실시 중이다. 안심하고 호캉스 즐기자.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