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엄 호캉스, 서울 호캉스, 서울 호텔, 호캉스
서울에 위치한 수많은 호텔 중 환상적인 전망과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갖춰진 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잠실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호텔이 그 주인공이다.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호캉스 꿀팁까지 소개할 테니 끝까지 주목해봐도 좋다.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 TMI
잠실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은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초고층 타워로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호텔 주변 상권도 활성화되어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이만한 곳도 없을 거다.
시그니엘 서울은 초고층 타워에 위치해 최고의 뷰를 즐길 수 있는 걸로 유명하다. 그중 프리미어 룸은 시티뷰 or 리버뷰 2가지 전망이 제공된다.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의 객실은 고급스러운 무드가 가득해 로맨틱한 하루를 꿈꾸는 연인을 위해 추천한다.
어메니티는 딥티크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로션 등이 구비되어 있다.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돼, 부족할 경우 1회에 한해 무상 리필도 가능하다. 칫솔, 치약, 면도기 등도 꼼꼼히 구비되어 있으니 몸만 가면 된다.
조식은 06:30 ~ 10:00 사이, 81층 스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스테이는 미쉐린 1 스타 레스토랑으로 맛이 이미 보장된 곳이다. 탁 트인 서울 전경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자.
시그니엘 서울 내에는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돼 있다. 자연 채광이 쏟아지는 수영장은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 딱이다. 에비앙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센터도 있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아름다운 시티뷰의 페스트리 살롱에서는 애프터눈 티와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이용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방문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시그니엘 서울은 초고층에서 환상적인 서울의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미슐랭 셰프의 손길로 완성된 다이닝 공간에서 맛보는 식사, 그리고 수영장, 스파, 사우나 등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특별한 날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다.
시그니엘 서울 이용 꿀팁
시그니엘 서울은 그랜드 디럭스, 시그니엘 프리미어, 스위트 등의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반 객실 외에 온돌 객실도 제공해 가족과 함께 가기에도 좋아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
시그니엘 서울은 2, 8호선 잠실역 2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다. 자차 이용 시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다.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취향에 따라 맞춤별 베개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다림질 서비스도 1일 2벌에 한해 가능하다.
시그니엘 서울 79층에는 투숙객 전용 라운지가 준비돼 있다. 간단한 음료 및 스낵류가 제공되며 8인실, 10인실 회의실도 준비되어 있다. 투숙객은 2시간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피스인더커피는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이용할 수 있는 카페로 홀 중앙에 자동연주 피아노가 설치되어 있어 클래식 음악도 들을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에서 도보 10분 거리고, 석촌호수 바로 앞이라 산책하기 좋다.
롯데타워 내에는 롯데뮤지엄도 있다. 매번 다양한 작품의 전시가 열리고 있다. 지금은 7월 11일까지 김정기 작가의 전시가 진행 중이다. 호텔 패키지 이용 시 무료로 관람도 가능하다.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시그니엘 서울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