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숙소, 제주 가성비 숙소, 제주 여행, 감성 숙소, 펜션
감성과 가성비, 두 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숙소를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10만 원대로 올스테이 할 수 있는 감성비 제주 서귀포 숙소 준비해 봤다. 힐링을 부르는 전망은 기본이니까 끝까지 지켜보도록!
제주 서귀포 숙소 BEST 5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대수산봉 시작점에 자리했다. 덕분에 침대에 누워 일출봉 너머로 떠오르는 첫 해를 만끽하고, 대수산봉 뒤로 지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별로 다른 콘셉트의 스테인글라스를 설치해, 개성을 표현했는데, 그 특성대로 객실 이름도 레드와 옐로, 그린 등으로 지어졌다.
컬러 인 제주 서귀포 숙소 1층에 위치한 갤러리는 특별한 마감 없이 건물의 구조체를 그대로 노출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같은 층 티룸은 전문 홍차만 취급해, 마니아에게 사랑받는 장소다. 이외에도 펜션에는 야외 공용 바비큐장과 수영장, 골프 연습 공간 등을 갖췄다.
위치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로 커플 여행자에게 특히 사랑받는 숙소로 모든 가구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됐다고 한다.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는 점이 인상적이다. 총 6개 객실을 보유한 펜션으로, 작은 부분에서도 주인장의 섬세한 손길이 느껴진다. 실제 묵은 투숙객 상당수가 청결에 감동했다.
제주 서귀포 숙소 아이비테라스는 이름 따라, 객실마다 테라스 공간을 갖췄다. 주변을 둘러보며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시기 좋다. 아울러, 전 객실에 정수기와 비데가 설치돼 있다. TV로 넷플릭스와 웨이브도 시청 가능하다. 지루할 틈이 없다. 객실당 1대씩 주차 가능하며, 차로 3분 거리에 대형 마트와 편의점이 자리했다. 배달 음식도 모두 반입할 수 있으니, 편히 이용해 보자.
위치
감성 숙소라고 해서, 펜션을 고집할 필요는 없다. 파크 선샤인에서는 만족도 100% 호텔 서비스와 함께, 스타일리시 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숙소 곳곳에 전시된 김영갑 작가의 작품부터 살펴보자. 무려 500여 점에 달한다. 중정과 휴 가든, 하늘 정원에서는 오랜만에 자연에 둘러싸여 휴식을 취하기 좋다.
파크 선샤인 제주 서귀포 숙소 객실은 크게 7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기본 룸인 슈페리어에서는 한라산과 삼매봉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다크 브라운 톤의 인테리어는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며, 고급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파크 프리미어 룸의 경우, 아름다운 테라스 정원을 갖춰 눈길을 끈다.
위치
제주도 감성의 절정은 역시 바다. 에메랄드빛 물결은 바라보기만 해도, 그간의 스트레스를 사르륵 녹여준다. 조금 특별한 오션뷰를 원한다면 브릭스 호텔을 추천한다. 언덕 위에 지어져 범섬과 문섬이 어우러진 전망을 자랑하는데, 루프탑에서는 강정포구, 가파도, 산방산, 멀리 한라산까지 볼 수 있다.
브릭스 제주 서귀포 숙소 객실은 크게 다섯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가성비가 가장 좋은 스탠다드는 감성 역시 절대 뒤지지 않는다. 커다란 창 바로 앞에, 침대를 배치해 놔, 눕방으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전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불필요한 장식과 가구도 최소화했다. 한편, 숙소에는 휴가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스파 시설도 갖췄다.
위치
요즘 뜨는 감성 숙소로 플레이스 캠프를 빼놓을 수 없다. 단순히 잠자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명상과 요가, 노르딕 워킹, 핫스팟 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놨다. 아울러, 숙소 안에는 도렐 베이커스와 스피닝 울프, 샤오츠 등 인기 맛집이 모여 있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 서귀포 숙소 객실은 스탠다드와 아티스트, 브랜드, 스토리 등 콘셉트에 따라 나뉜다. 객실에는 TV가 없고, 대신 성산일출봉을 만날 수 있는 발코니 창과 메모리, 연필 등 소장하고 싶은 아날로그 감성 소품으로 채워져 있다. ART-236 콜라보레이션 작가의 친근한 감성이 담긴 미술 작품도 만나보자.
위치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컬러인제주 공식 홈페이지 @아이비테라스 펜션 공식 홈페이지 @파크 선샤인 제주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