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숙소, 대전 호텔, 대전 여행, 가성비호텔, 커플호캉스, 커플여행
인스타 감성 물씬 풍기는 감성 100% 대전 호텔이다. 오노마 호텔, 유성호텔, 대전나무호텔, 라마다호텔, 대전 유성 저스트슬립 유성온천점! 여기만 기억하면 되는데, 어떤 곳이 내 취향에 맞는 숙소를 찾아보도록 하자!
대전 호텔 추천 BEST 5
유성온천역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한 유성 저스트스립이다. 체크인은 17시이고 체크아웃은 14시까지인데, 셀프 체크인도 가능하다. 체크인 시 아침 식사를 예약하면 냉동 제품 식사를 먹을 수 있다. 식빵, 우유, 구운 계란, 오렌지 주스 등은 무료로 제공된다. 로비 라운지에 세탁기, 전자레인지, 정수기 등이 있고 입욕제, 식염수, 고데기, 충전기 등 판매 및 무료 대여도 된다.
객실마다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쾌적하게 쉴 수 있다. VIP 룸은 안마의자가 있고 객실이 넓으며 스파가 가능한 욕조가 있고 프리미엄룸은 안마의자가 없고 스파 기능 없는 욕조가 있다. 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호텔인 만큼 최고급 호텔식 침구류를 사용하다. 100% 오리털 토퍼, 순면 오리털 이불, 블루 피톤치드 매트리스. 잠만큼은 확실히 보장하겠다는 느낌 풀풀~
로션, 빗, 샤워가운, 섬유탈취제, 수건,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면도기, 폼클렌징, 칫솔, 치약 등 기본 어메니티도 제공된다. 저스트슬립 온천수는 지하 200m 아래에서 분출되는 유성 온천수를 이용하고 있고 약 60여 종의 각종 성분과 동양 최대의 라듐을 함유하고 있다.
위치
유성온천역 8번 출구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한 라마다호텔로 신축 호텔로 시설도 깨끗한데, 호텔 내 편의점도 있어서 필요한 걸 손쉽게 구매하실 수도 있다. 체크인은 2층에서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 조식은 3층 에이치 가든에서 7시부터 10시까지 가능하며 쌀국수, 달걀 요리, 라면, 연어, 베이커리, 한식 등 다양한 메뉴를 드실 수 있다.
객실은 깔끔하고 아늑해요. 화이트 톤에 우드 포인트로 편안한 분위기를 뿜고 있는 것 같다. 테이블과 작은 책상이 있어서 간단한 간식을 드실 수 있고, 침대도 푹신해서 꿀잠으로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창문 밖으로 대구 시내 도시 뷰를 보실 수 있다. 샤워가운, 치약, 칫솔, 바디로션, 헤어드라이기, 비누, 수건, 헤어 커버,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물, 차, 커피 등 기본 어메니티도 제공된다.
위치
유성온천역 8번 출구로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한 나무호텔이다.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가성비까지 좋은 호텔로 소문난 대전 숙소인데, 1층에서 15시에 체크인 가능하며 12시까지 체크아웃하실 수 있다. 조식은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약 30가지 다양한 메뉴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
호텔 외관과 내부 우드 톤과 벽돌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에이스침대, 오리털 이불로 꿀잠 자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생수, 차, 커피,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기, 빗 등 기본 어메니티도 제공된다. 긴 테이블과 협탁이 있어서 간식을 먹기에도 좋다.
위치
1915년에 오픈하여 약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성호텔이다. 오랜 시간만큼이나 많은 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숙소로 외관에서 오래된 흔적이 보이지만, 그 나름대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내부는 리모델링으로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체크인은 3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조식은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드실 수 있다. 씨리얼, 한식, 베이커리, 계란 요리, 과일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
유성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탕, 수영장, 사우나 시설까지 있다. 수영장은 오존살균 처리 풀관리 시스템으로 좋은 수질을 자랑한다. (실내모 필수) 지하 350m 화강암 단층 각력대 따라 흐르는 온천수로 60가지의 좋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따뜻한 온천수에서 힐링 제대로!
객실은 쾌적하고 깨끗하다. 창문 밖으로 유성천 뷰를 보실 수 있다. 객실 내 공급되는 물 역시 천연 온천수이다. 칫솔, 샴푸, 바디워시, 면봉, 빗, 화장솜, 수건 등 기본 어메니티는 제공된다. 생수와 초코파이, 바나나우유가 제공된다. 레트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호텔이다.
위치
5성급 호텔 오노마 호텔이다. 26층부터 37층까지 객실로 사용하기 때문에 탁 트인 뷰를 보실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체크인하실 때 조식 예약하면 30% 할인된 금액으로 드실 수 있다.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먹을 수 있고 한식, 스크럼블 에고, 토스트, 와플, 해쉬브라운, 스프, 샐러드, 베이커리, 과일 등 메뉴도 다양하다.
5성급인 만큼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객실 컨디션이 좋다. 햇살이 잘 들어와서 아침을 산뜻하게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다. 침대도 푹신하고 무드등이 있어서 밤늦게까지 핸드폰 하거나 넷플릭스 아이디 연동해서 tv를 볼 수 있다. 캡슐 커피, 와인잔, 티, 탄산수, 물, 티백이 제공된다. 치약, 칫솔, 수건, 드라이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기본 어메니티도 있다.
위치
Photograph by
@올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