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부영리조트, 제주 리조트, 제주도 여행, 제주 가족여행, 제주 숙소
오늘은 제주 4인 가족 여행객을 위하여 가성비, 시설, 객실, 위치 모두 갓벽한 숙소를 찾아봤다. 바로, 중문에 위치한 제주 부영리조트&호텔인데,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제주 부영리조트 TMI
제주 부영리조트&호텔은 제주 중문에 위치해있다. 리조트와 호텔 건물로 나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휴양지 느낌 낭낭한 건물 인테리어와 색감이 특징이다.
제주 부영리조트&호텔은 리조트에 있는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이 가장 유명한데, 넓은 거실, 2개의 화장실, 4인용 소파와 6인용 식탁으로 비치되어 있어 4인 가족 기준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객실 구성이다. 넓은 객실에서 오션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 부영리조트&호텔 객실 내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 스펀지, 헤어캡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다. 어메니티 브랜드는 아로마테라피로 전체적으로 통일되어 있다.
제주 부영리조트&호텔 리조트 투숙객은 호텔 1층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홀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건물에 있더라도 리조트 내에 연결통로가 있어 실외를 거치지 않고 이동할 수 있다.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운영되니 참고하자.
제주 부영리조트&호텔 호텔 건물 지하 1층에 키즈 카페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아이들과 동반한 여행도 문제없을 거다. 키즈 카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위치
제주 부영리조트 이용 꿀팁
제주 부영리조트&호텔에는 앞서 소개한 객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임페리얼’, ‘플래티넘 스위트’, ‘오션 스위트’, ‘로얄 스위트’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오션 스위트’와 제주 리조트 최고급 객실인 ‘로얄 스위트’는 객실 내 프라이빗 야외 풀이 구성되어 있다.
제주 부영리조트&호텔 체크인은 호텔 건물 1층 로비에서 진행 가능하다. 리조트 투숙객의 경우 정문에 잠시 정차한 후 체크인해서 리조트 주차장으로 이동하시는 걸 추천하고 싶다. 체크인은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니 참고하도록!
제주 부영리조트&호텔은 넓은 주차장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 공간이 매우 넉넉한 편이다! 지상, 지하 주차장 모두 이용 가능하다! 엘리베이터로 바로 올라갈 수 있고 비바람을 피할 수 있는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제주 부영리조트&호텔은 객실만 넓은 게 아니라, 각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는 테라스 시설도 넓다! 객실 내 테라스에서 제주 오션뷰를 감상하며 티타임을 갖는 것도 하나의 묘미다.
제주 부영리조트&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감따남’이 위치해 있다. 감귤 따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카페로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도 쌓고 구석구석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남겨보는 거 어떨까?
카페 귤꽃다락은 귤밭 돌창고를 개조한 카페로 귤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맛볼 수 있다. 귤밭 곳곳이 포토존이며, 감따남과 같이 귤따기 체험은 없지만 귤 무인 판매대가 마련되어 있다. 제주 부영리조트&호텔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제주 부영리조트&호텔 건물 내 CU 편의점이 있다. 부영리조트 4층에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장을 미리 보고 가실 필요가 없을 정도다. 호텔과 리조트 연결통로에 위치해있으니 위치가 헷갈린다면 참고하도록 하자!
Photograph by
@제주 부영리조트&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등록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