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리조트, 평창 여행, 평창 호텔, 평창 숙소
비가 내리면서 조금씩 시원해지고 있는 것 같다. 시멘트가 펄펄 끓면서 댕댕이 산책이 어려웠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다. 여름이 지나가고 있는 지금! 댕댕이와 함께 머물기 좋은 휘닉스 평창을 소개해 드리겠다.
휘닉스 평창 TMI
캠핑, 골프 등을 즐길 수 있어서인지 숲속 작은 마을 같다. 세련되면서 깔끔하고 로비와 객실 모두 편안한 인테리어로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화이트 포인트 컬러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 휴식이 가능하다. 창문 밖으로 숲속 뷰를 보실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텐트장과 계단, 배변패드, 물그릇, 밥그릇, 욕조까지 준비되어 있다. 누워서 TV 볼 수 있는 곳, 주방, 더블룸 2방, 화장실 2개로 되어 있다. 4인실이라 넓게 쓸 수 있다.
몰튼 브라운 제품의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바디로션, 비누 기본 어메니티, 수건이 준비되어 있다. 헤어드라이어, 헤어 아이론, 에어 드레서도 있다.
휘닉스 호텔에서 베이커리, 과일, 불고기, 한식, 샐러드, 시리얼, 주먹밥, 카레, 계란요리, 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다. 조식당은 3층에 있는데 조식을 드시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많은 편이다. 1층 연회장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다.
키즈플레이 라운지, 골프, 워터파크, 치킨, 편의점, 약국, 카페, 노래방, 레스토랑, 바베큐장 등 부대시설이 많다. 애견 동반 여행하기 좋은 호텔로 소문난 만큼 댕댕이가 즐길 수 있는 공간도 곳곳에 있다. 펫 캠핑도 있다.
위치
휘닉스 평창 이용 꿀팁
스카이콘도, 콘도, 호텔, 유스호스텔이 있다.
스카이 스탠다드, 스카이 스위트, 스카이 로얄, 일반객실(스탠다드~로얄스위트), 일반객실_로얄 (대형견전용)만 반려동물 입실이 가능하다.
스카이룸은 8만원 추가, 일반객실은 4만원 추가요금이 발생하다.
1부 11시 ~ 13시 체크인, 9시 체크아웃(일요일 제외), 2부 15시 입실 시 11시 퇴실 가능하다.
평창역, 장평시외버스터미널에서 휘닉스평창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다. 자차 이동 시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휘닉스 평창’ 검색하고 오면 된다.
스카이 타입은 미취사 객실이다. 콘도에 간단한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어 취사가 가능한 객실은 조리가 가능하다. 단, 고기를 굽는 건 BBQ장에서만 가능하다.
어린이 골프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퍼팅 연습장과 모래 놀이터에서 흙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숲속에 있는 삼각 모양 캐빈에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쉼터도 있다.
산들산들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숲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이 다. 혹은 트레일러에서 BBQ도 가능하다.
휘닉스 평창은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객실이 있다. 펫 카페와 펫 라운지, 펫 캠핑까지 가능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운동장을 뛰어놀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8만 원 추가 금액이 발생되고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되고 있다.
Photograph by
@올스테이 @휘닉스 평창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