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리조트, 평창 호텔, 평창 여행, 평창 숙소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연휴에 가족들과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이 숙소를 눈여겨 보자! ‘라마다 평창’은 착한 가격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가족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인기 객실부터 조식, 부대시설, 근처 명소까지 함께 구경해 보자!
라마다 평창 TMI
평창라마다호텔은 가족여행객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숙소이다. 편리한 객실 구조와 다양한 부대시설, 다이닝 시설까지 없는 게 없다.
울창한 숲속에 위치해 자연 속에서 휴식하는 기분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착한 가격 덕에 부담 없이 머무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라마다 평창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은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객실이다. 복층구조의 객실로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더블베드와 싱글베드, 복층 침실까지! 잠자리도 넉넉히 준비돼 있다. 통창으로는 마운틴뷰도 감상할 수 있다. 소파에 앉아 뷰멍을 즐겨보자!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샤워젤이 제공된다. 환경 보호를 위해 칫솔과 치약 등 1회용 어메니티는 제공되지 않는다. 필요시 지하 1층 편의점이나 자판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창 라마다 조식은 1층 하늘정원에서 제공된다. 07:30 ~ 10:30 사이 뷔페식을 이용할 수 있다.
10시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하다. 주중에는 세미 뷔페를 주말(토, 일)에는 풀코스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주말에는 호텔 상황에 따라 2부제로 운영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호텔 내에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돼 있다.
식당가와 오락실, 노래방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글램핑 감성의 바비큐장에서 풀코스 바비큐 파티도 가능하다.
편의점과 코인 세탁실,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위치
라마다 평창 이용 꿀팁
라마다 평창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빌라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된다.
빌라 스위트는 독채 객실로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여기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취사 가능하며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해 대가족도 문제없다. 반려견 전용 객실은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로비에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다.
평창라마다호텔은 서울에서 1시간 5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KTX도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역에서는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횡계 터미널 하차 시 15 ~ 20분이면 호텔까지 갈 수 있다. 택시비도 4,000원 정도로 비싸지 않다.
평창라마다호텔 객실 내에는 전자레인지가 설치돼 있다. 냉장고와 커피포트도 있어 간단한 음식은 먹을 수 있다. 다만 화재 위험이 있어 취사는 금지되니 꼭 지키자!
한국의 알프스 양떼목장도 호텔에서 10분이면 갈 수 있다. 드넓은 목장의 풍경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다.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다. 예쁜 가족사진도 남겨보자!
발왕산 관광케이블카는 왕복 7.4km로 대한민국 최대 길이의 케이블카이다. 해발 1,458m인 발왕산 정상까지 단숨에 올라가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아찔한 스카이워크와 다양한 포토존도 준비돼 있으니 함께 이용해 보자!
하절기 동안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은 아쉽게도 내년을 기약하게 됐다. 하지만 우리에겐 사우나와 스파가 있다는 점!
따끈한 물에서 피로도 풀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자! 사우나는 매주 화, 수 휴무이며 07:00 ~ 21:00동안 이용할 수 있다.
Photograph by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대관령양떼목장 홈페이지 @평창라마다호텔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