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스탠포드호텔 오션뷰 객실 & 조식, 호캉스 꿀팁 대방출
사계절 비취색 푸른 바다를 접할 수 있는 통영.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 덕분에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통영 일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통영 스탠포드호텔'을 소개하려고 하니, 함께 만나보자.
통영 스탠포드호텔 슈페리어 더블룸은 가장 기본 타입 객실이지만, 알찬 가성비와 오션뷰 일출을 조망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널찍한 객실 사이즈와 테라스를 갖춰 바다를 더 가까이서 감상할 수도 있고,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욕실에는 욕조도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헤어드라이어, 수건 등이 준비된다.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일회용품도 제공되나 3월 1일부터는 객실 내 일회용품 무상 제공이 중단된다. 필요하다면 프론트에서 구매하면 된다.
통영 스탠포드호텔 객실은 콘도 타입과 호텔 타입으로 구성된다. 호텔은 크게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등으로 구분되며 오션뷰 또는 하버뷰 전망이다. 2인이 머물기 적당해 커플 또는 우정 여행에 추천한다. 반면 콘도 타입은 침실이 넉넉하고, 배달 음식을 먹을만한 공간이 있어, 가족여행 숙소로 인기다.
호텔 19층에는 인피니티 풀장이 있어 에메랄드빛 통영 바다를 감상하며 일광욕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통영 스탠포드호텔 인피니티풀
이용 요금 : 성인 1만 원, 어린이 8천 원
운영 시기 : 4월 28일 ~ 12월 / 4부제 운영
1월 1일 ~ 4월 27일 동계 휴장
지하 1층에는 해수사우나, 피트니스센터, 편의점 등이 있으며, 건물 2층에는 전문 일식집이, 19층에는 스카이라운지가 있다. 그 밖에도 안마의자가 설치된 바디프랜드룸, 야외 바비큐장 등 리조트 내부에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통영 스탠포드호텔 호텔 1층에 있는 카페 스탠포드에서 아침 식사를 제공 중이다. 뷔페식으로 한식 및 양식, 과일 등 기본적인 메뉴가 준비되어있다.
통영 스탠포드호텔 조식
이용시간: 07:00 ~ 10:00
가격: 27,000원
통영 스탠포드호텔 이용 팁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1층에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다. 호텔 1층에는 카페와 베이커리가 입점해 있어 체크인, 아웃 전후로 이용하기 좋다.
통영 스탠포드호텔 지하 1층 복도 끝에는 해안산책로와 연결된 출입문이 있다. 이 산책로는 해양수산부와 한국해양재단에서 선정한 ‘걷기 좋은 해안 길’ 중 하나라고 하는데, 약 10분 정도 걸으면 통영의 명소 연필 등대도 볼 수 있으니 산책 삼아 다녀와 보자!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편리하지 않다 보니 자차 운전을 추천한다. 투숙객의 경우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통영 케이블카는 차로 3분, 동피랑 벽화마을은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Photograph by
@아고다, 통영 스탠포드호텔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