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랑크푸르트 호텔 추천 | 인터시티호텔, 멜리아 프랑크푸르트 시티
숙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위치가 아닐까 싶다. 오늘은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근처에 위치한 '프랑크푸르트 호텔 5곳'을 소개한다. 럭셔리한 5성급 호텔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호텔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독일 유심칩 구매 방법과 함께 확인해 보자!
루비 루이스 호텔 프랑크푸르트
마리팀 호텔 프랑크푸르트
멜리아 프랑크푸르트 시티
힐튼 프랑크푸르트 시티 센터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프랑크푸르트 호텔 첫 번째는 '루비 루이스 호텔'이다. 루비 루이스 호텔은 머무는 것만으로도 힙해지는 숙소이다. 유니크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객실 내 스피커를 통해 호텔에서 선곡한 음악을 듣거나, 일렉 기타 대여도 가능하다. 24시간 운영하는 바와 루프 테라스의 스카이바에서는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전망대가 있는 메인 타워가 도보 3분, 뢰머베르크가도 10분 거리로 위치도 훌륭하다.
프랑크푸르트 호텔 두 번째는 '마리팀 호텔 프랑크푸르트'이다. 마리팀 호텔은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 맞는 호텔이다. 중앙역 도보 20분 거리로 그리 멀지 않으면서도 덜 번잡해 여유롭게 지낼 수 있다. 8층에는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도 있다. 사우나와 헬스장도 있어 운동 후 휴식까지 챙길 수 있다. 전 객실 금연으로 쾌적하며 패밀리룸도 갖춰 가족여행 숙소로도 손색이 없다.
프랑크푸르트 호텔 세 번째는 '멜리아 프랑크푸르트 시티'이다. 멜리아 프랑크푸르트 시티는 최근에 지어진 신축 숙소로 쾌적한 컨디션을 자랑한다. 근사한 고층 건물로 파노라마 뷰와 발코니가 있는 편안한 객실을 제공한다. 넓은 웰니스 공간에서 운동하고 사우나, 태닝도 즐길 수 있다. 85m 높이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탁 트인 풍경과 함께 유명한 스페인 요리사 우레추가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프랑크푸르트 호텔 네 번째는 '힐튼 프랑크푸르트 시티 센터'이다. 힐튼 프랑크푸르트 시티 센터는 프랑크푸르트 중심가에 위치해 도보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보켄하이머 앤라지 공원 옆에 위치하며 슈티델 바굼롼과 뢰머가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는 아늑한 라운지체어와 욕조가 완비돼 휴식을 취할 수 있다. 5성급 호텔인 만큼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프랑크푸르트 호텔 다섯 번째는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이다. 인터시티호텔은 중앙역 바로 맞은편이라 위치가 정말 좋다. 어디든지 이동하기 편리해 여행의 첫날이나 마지막 날 머무를 숙소로 추천한다. 호텔은 편안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진 41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콤팩트 하지만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가성비도 좋아 아쉽지 않다. 호텔 내 레스토랑과 테라스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거나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1. 독일 유심칩
독일 유심칩 구매도 어렵지 않다. 미리 예약 후 인천공항에서 수령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유럽 전역에서 사용 가능한 4G 유심칩으로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해 보자. 최대 30일 동안 제공되니 여행 기간 동안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는 8기가와 12기가 중 선택 가능하며, 음성통화와 문자도 포함된 심카드라 더욱 유용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픽사베이, 익스피디아, 힐튼 프랑크푸르트 시티 센터, 멜리아 프랑크푸르트 시티, 루비 루이스 호텔 & & 페이스북,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홈페이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