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호텔 추천, Ace Hotel Kyoto | 위치, 조식, 객실 등
'교토 에이스호텔'은 옛 교토중앙전화국 건물을 리모델링해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감성 숙소 인기다. 여행 시 꼭 필요한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 일본 유심칩 구매 방법과 니조성 & 니노마루 궁전 예약 방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교토 에이스호텔'은 12월 평일 기준 43만 원대, 주말 기준 60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교토 에이스호텔은 가라스마오이케역과 연결돼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도보 10분 내에 니시키 시장, 교토 국제만화박물관 등이 있으며 니조성, 헤이안 신궁 등 주요 관광명소와도 인접해 있다.
교토 에이스호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투숙객은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교토 에이스호텔 스탠다드 트윈룸은 2개의 더블 침대와 티볼리 라디오, 창가 좌석을 갖추고 있다. 일부 객실에서는 정원 전망도 감상할 수 있다. 욕조가 설치돼 있으며 최고급 샤워가운과 우카의 어메니티도 제공된다.
호텔은 디럭스, 히스토릭,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동서양의 조화가 아름다우며, 옛 교토중앙전화국 건물에 위치한 객실에서는 레트로한 매력도 느낄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사미로 유노키의 독창적인 작품과 맞춤형 펜들턴 담요가 있다. 일부 객실에는 턴테이블 혹은 깁슨 기타도 비치돼 있다.
교토 에이스호텔에는 일본 최초의 스텀프타운 커피가 있다. 맛있는 커피와 다양한 페스트리를 즐길 수 있다. 루프탑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자전거 대여 등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바로 옆에 붙어있는 신풍관에는 메종 키츠네, 빔즈 등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브랜드 숍들이 입점해 쇼핑하기에도 좋다.
로비의 굿즈숍에서는 다양한 호텔 굿즈도 만날 수 있다. 의류부터 가방, LP, 잡화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 소품을 여행 기념품으로 간직해 보자.
교토 에이스호텔 조식은 단품으로 제공된다. 양식 메뉴 3가지와 일본식 아침 식사 1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세트에는 오렌지 주스와 커피 또는 차가 포함돼 있다.
교토 에이스호텔 조식
가격: 4300엔
'교토 에이스호텔' 체크아웃 시간은 익일 12:00까지이다.
1. 교토 니조성 & 니노마루 궁전
교토 니조성 & 니노마루 궁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입니다. 저녁에는 근사한 라이트업도 감상할 수 있어요.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바우처의 QR 코드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2.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는 복잡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이다.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고, 실물 티켓을 바로 받을 수 있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 구매도 어렵지 않다. 예약 후 인천공항에서 수령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최대 10일, 데이터도 10기가로 넉넉하게 제공된다. 4G 심카드로 한국과 동일한 속도로 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