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꼭 가봐야할 곳 | 빅버스 시티투어, 피크트램, 옹핑 360 등
홍콩은 동양과 서양의 어우러진 매력적인 도시로 문화, 음식, 쇼핑, 역사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해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홍콩 자유여행 떠나기 전 미리 확인하면 좋은 홍콩 가볼만한곳 5곳을 추천한다. 홍콩 유심칩과 AEL 티켓, 추천 숙소도 확인해 보자.
홍콩 빅버스 시티투어
홍콩 피크트램 & 스카이 테라스 428
홍콩 옹핑 360 케이블카
빅토리아 하버 나이트 크루즈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가볼만한곳 첫 번째는 빅버스 시티투어로 오픈탑 2층 버스를 타고 홍콩섬, 란타우, 스탠리, 리펄스베이 등 주요 명소를 둘러볼 수 있으며,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 및 무제항 승하차가 가능해 인기가 많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바우처는 모바일로 전송된다. 모바일 바우처를 노선 내 정류장에서 버스 운전기사 또는 직원에게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홍콩 가볼만한곳 두 번째는 홍콩 피크트램이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피크트램을 타고 스카이 테라스 428에 올라 홍콩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그밖에도 레스토랑, 캐주얼 다이닝, 아울렛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관광객과 현지인들에게 인기다. 예약 즉시 확정되며, 모바일로 바우처가 전송된다. 현장에서 추가 발권 없이 QR코드를 인식하고 입장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홍콩 피크트램 & 스카이 테라스 428' 자세히 보기
홍콩 가볼만한곳 세 번째는 홍콩 옹핑 360 케이블카로 란타우 섬에 위치한 파노라마 케이블카를 통해 옹핑 마을의 숨 막히는 전경을 즐길 수 있으며, 티안탄 부처상과 포린 사원도 둘러볼 수 있다. 스탠다드, 크리스탈, 크리스탈 플러스까지 3가지 종류의 캐빈으로 운행되며, 특히 크리스탈 플러스는 최신 기종이라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공중에서 떠있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홍콩 가볼만한곳 네 번째는 빅토리아 하버 나이트 크루즈로 IFC 타워, 국제상업센터 등 도시의 상징적인 건물들의 야경과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관람할 수 있어 좋다.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조명 및 음향 축제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맥주, 간식 등을 즐길 수 있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서 예약할 수 있으며, 출발 시간은 오후 6시 35분부터 9시 35분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홍콩 가볼만한곳 마지막은 홍콩 디즈니랜드이다. 디즈니 공주, 미키, 미니 등 캐릭터와 직접 만나 인사도 하고, 투모로우 랜드에서는 마블 캐릭터들과 함께 히어로가 되어 보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라이브 공연도 있으니 놓치지 말고 꿈같은 하루를 즐겨보자. 원하는 날짜로 예약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문 예약을 해야 된다. 참고로 프리미어 액세스 옵션을 선택하면 특정 놀이 기구의 우선 입장이 가능하다.
1. 홍콩 AEL 공항철도 티켓
홍콩 국제공항에서 시내 이동을 위한 AEL 티켓 예약을 추천한다. 모바일 바우처의 QR 코드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탑승할 수 있으며, 무료 WiFi와 충전 콘센트가 제공되어 이동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다.
2. 홍콩 유심칩
홍콩 여행에 적합한 유심칩을 미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천공항에서 수령 가능하며, 5일 동안 매일 2GB씩의 데이터가 제공되어 지도를 보거나 SNS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자.
3. 홍콩 숙소 가볼만한 곳
홍콩 알렉산드라 호텔은 MRT 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객실 전망 하버뷰 또는 야외 수영장을 감상할 수 있으며, 위치와 시설 좋은 숙소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