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n 03. 2024

유럽여행 전에 필독해야 할, 8월 해외여행지 추천 4선

해외여행지 & 가볼만한곳 | 더블린, 니스, 뮌헨, 부다페스트

특별한 여름휴가를 만들고 싶다면 주목! 더블린과 니스, 그리고 부다페스트, 뮌헨까지 8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와 가볼 만한 곳, 인기 숙소까지 모두 준비해 봤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8월 해외여행지 추천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8월 해외여행지 4곳


더블린

니스

뮌헨

부다페스트





No.1 더블린 Dublin | 아일랜드


8월 해외여행지 추천 도시 첫 번째는 영화 '원스'의 촬영지로 유명한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이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로, 알록달록한 주택부터 중세 시대의 성까지 다양한 풍경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흑맥주와 아이리시 위스키가 유명하며, 거리 곳곳에서는 버스킹 공연이 자주 열린다. 골목을 돌아다니며 더블린만의 매력을 발견해 보자. 


더블린 8월 날씨: 평균 15도, 강수 확률 높음

더블린 이동 방법 및 시간: 1회 경유, 17시간


더블린 여행


더블린 가볼만한 곳

아이리시 위스키 박물관

더블린 중심부에 위치한 아이리시 위스키 박물관은 아일랜드 위스키의 역사를 공부하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위스키 애호가라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하는 곳이다. 가이드 투어, 위스키 블렌딩 실습, 아이리시 커피 마스터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아이리시 위스키를 시음할 수도 있으니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자.

아이리시 위스키 박물관

'아이리시 위스키 박물관' 자세히 보기


더블린 숙소 추천
애쉬링 호텔 더블린 

애쉬링 호텔 더블린은 도시의 중심부에 자리한 4성급 호텔로, 올드 제임슨 디스틸러리나 기네스 맥주 박물관 등 더블린의 주요 관광지와 레스토랑, 상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호텔 앞에는 트램 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편리하며, 더블린 공항까지는 환승 없이 버스 1번으로 5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총 22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싱글룸부터 패밀리룸까지 다양한 유형의 객실을 제공한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정오까지다.

더블린, 애쉬링 호텔 더블린

'애쉬링 호텔 더블린' 자세히 보기





No.2 니스 Nice | 프랑스

8월 해외여행지 추천 두 번째 도시는 프랑스인들이 사랑하는 휴양지 니스이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온화한 지중해 기후로 사계절 내내 맑고 푸른 바다를 자랑한다. 다양한 축제와 영화제로 항상 활기찬 분위기를 띄며 관광객들을 매료시킨다. 해변가에서 햇볕을 즐기거나 마세나 광장에서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는 것도 추천하고 싶다. 


니스 8월 날씨 : 평균 26도, 서울 7월 초순과 비슷

니스 이동 방법 및 시간 : 1회 경유, 17시간 


니스 여행


니스 가볼만한 곳

베르동 협곡 & 라벤더 밭 일일 투어

니스에서 출발하는 전용 버스를 타고 카스텔란, 무스티에생트마리, 베르동 협곡을 방문하는 일일 투어를 통해 프랑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8월 15일에 열리는 라벤더 축제 기간에는 라벤더 밭에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고, 또한 프로방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로 평가받는 생크루아 호수도 감상할 수 있다. 예약 즉시 확정되며, 출발 시간은 오전 8시 또는 9시 중 선택 가능하다. 조인 투어는 최소 15분 전까지 픽업 장소에 도착해야 된다.

베르동 협곡 & 라벤더 밭 일일 투어

'베르동 협곡 & 라벤더 밭 일일 투어' 자세히 보기


니스 숙소 추천

호텔 수이세

호텔 수이세는 객실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니스 해변을 조망할 수 있어 허니문 숙소로 인기가 많다. 테라스에 앉아 윤슬이 반짝이는 해변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마세나 광장까지는 걸어서 11분, 니스 항구까지는 도보 4분 거리로 주요 명소 접근성도 뛰어나다. 총 38개의 객실에서는 환상적인 니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내부 레스토랑에서는 유럽식 조식과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해변가 전망이 완벽한 레스토랑도 추천하고 싶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다.

니스, 호텔 수이세

'호텔 수이세' 자세히 보기





No.3 뮌헨 Munich | 독일


8월 해외여행지 추천 세 번째 도시는 독일 뮌헨이다. 자동차, 예술, 맥주를 사랑한다면 꼭 가봐야 할 곳으로, 특히 세계적인 맥주의 도시로 유명하다. 옥토버페스트 기간에는 맥주 애호가들이 몰린다고 한다. 다양한 박물관에서 예술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뮌헨 8월 날씨:  평균 기온 20도

뮌헨 이동 방법 및 시간 : 1회 경유, 16시간 


뮌헨 여행


뮌헨 가볼만한 곳

바바리안 맥주 투어

바이에른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맥주 제조에 뛰어났다고 한다. 그래서 뮌헨을 방문하면 맥주 투어를 즐겨봐야 하는데, 옥토버페스트 박물관 등을 통해 맥주 문화의 역사와 전통을 배우고, 구시가지에서 바이에른 맥주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추천 맥주 투어는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예상 소요 시간은 3시간 30분이다. 웰컴 맥주와 다양한 맥주 샘플링과 스낵이 제공되니 맥주 애호가라면 꼭 경험해 보자.

바바리안 맥주 투어

'바바리안 맥주 투어' 자세히 보기


뮌헨 숙소 추천

에덴 호텔 볼프

1890년에 준공된 에덴 호텔 볼프는 중앙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4성급 호텔이다.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은 현대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다. 2011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룸 컨디션은 걱정 안 해도 될 거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정오까지다.

뮌헨, 에덴 호텔 볼프

'에덴 호텔 볼프' 자세히 보기





No.4 부다페스트 Budapest | 헝가리


부다페스트는 헝가리 북서부 다뉴브 강을 따라 위치한 매력적인 풍경과 저렴한 물가로 유명한 8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이다. 헝가리 국회의사당과 어부의 요새 등 아름다운 야경으로 관광객이 끊이지 않으며, 8월에는 낮에는 다소 더울 수 있지만 저녁에는 선선해 외투와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부다페스트 8월 날씨: 평균 기온 약 22도, 서울의 9월 하순과 비슷 

부다페스트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13시간 


부다페스트 여행


부다페스트 가볼만한 곳

부다페스트 다뉴브강 이브닝 크루즈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럭셔리한 크루즈로 즐겨보자. 국회의사당, 부다성 등 강에서 빛나는 부다페스트 스카이라인의 매혹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디너와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크루즈 투어는 부다페스트 중앙 부두에서 탑승하여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부다페스트 다뉴브강 이브닝 크루즈

'부다페스트 다뉴브강 이브닝 크루즈' 자세히 보기


부다페스트 숙소 추천
햄프턴 바이 힐튼 부다페스트 시티 센터 

햄프턴 바이 힐튼 부다페스트 시티 센터는 부다페스트 관광지 중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지하철역까지 도보 10분, 성스테판 성당까지는 걸어서 5분 거리여서 관광에 편리한 곳이다. 객실 가격은 1박 기준 10만 원 중반 대이다. 색감이 매력적인 219개의 객실은 스탠다드, 트윈, 패밀리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해 친구나 가족과 머물기 좋은 곳이다. 일정 비용을 추가하면 반려견 동반 입실도 가능하며,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정오까지다.

부다페스트, 햄프턴 바이 힐튼 부다페스트 시티 센터

'햄프턴 바이 힐튼 부다페스트 시티 센터'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해외여행지' 추천 콘텐츠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unsplash


매거진의 이전글 발리 리조트, 아이와 가기 좋은 가족여행 숙소 5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