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숙소 가볼만한곳 | 스테이황도, 그람피하우스, 탼 한옥비치리조트 등
서해안 일몰을 즐기기 좋은 태안 숙소 5곳을 소개할게요. 탁 트인 오션뷰와 수영장, 감성 인테리어 등 즐길거리도 많은 곳으로 준비했다. 친구나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스테이황도
그람피하우스
탼 한옥비치리조트
아일랜드 리솜
태블리풀빌라
첫 번째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스테이황도다. 안면도 섬 속 또 하나의 섬 황도에 위치한 독채 숙소다. 2인실부터 친구나 가족과 지내기 좋은 객실까지 모두 갖췄다. 바다가 보이는 야외 자쿠지에서 일상의 피로를 벗고 휴식을 취해 보자. 객실에는 대형 스크린과 빔프로젝터, 벽난로 콘솔, 등이 갖춰져 있다. 수영복을 건조시킬 수 있는 미니 건조기도 구비돼 있다. 감성 피크닉을 즐기거나 바다에서 낚시, 갯벌 체험 등도 가능하다.
두 번째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그람피하우스다. 청포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지중해풍 별장형 펜션이다. 전 객실 독채로 나만의 개별 테라스를 갖췄다. 황금빛 일몰과 바다를 볼 수 있으며, 취사 가능한 주방과 바비큐 시설도 제공한다. 유아용 텐트와 의자 대여도 가능하다. 유럽 감성 숙소에서 피크닉 매트와 바구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절기에는 야외 수영장도 운영한다. 청포대, 달산포, 몽산포 해수욕장 모두 차로 5분 거리 여행하기 좋다.
세 번째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탼 한옥비치리조트다. 전 객실이 독채로 프라이빗한 정원이 있다. 전통한옥의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으며, 현대적인 다이닝룸과 욕실, 어메니티도 제공한다. 블루투스 스피커나 LP 플레이어, 다기 세트 등이 갖춰져 있다. 마당에서는 불멍도 가능하다. 라운지에는 차와 커피가 제공되며 로컬 지도도 제공된다.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싱잉볼, 요가 매트, 꽃차, 천체망원경 등도 대여할 수 있다.
네 번째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아일랜드 리솜이다. 서해 3대 노을 명소 꽂지 해변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로맨틱 선셋 리조트다. 콘도형은 취사 가능한 객실로 취사도구와 인덕션이 완비돼 있다. 넉넉한 면적으로 4인 가족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야외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6가지 테마 스파는 꽂지 해변의 노을을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장소다. 바다가 보이는 선셋 하우스에서 시그니처 음료를 즐기거나 셀프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태안 숙소는 태블리풀빌라다. 2024년 1월 오픈한 신상 숙소로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도 갖췄다.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온수 추가도 가능하다. 최대 4~5인 머무를 수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머무르기 좋아요. 개별 바비큐장과 넷플릭스 시청 가능한 스마트 TV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드립백 커피 등도 제공한다. 하루에 한 팀, 불멍도 경험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스테이황도, 태블리풀빌라, 그람피하우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