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 속초호텔, 속초펜션, 속초숙소
가을바다만큼 운치 있는 것도 없다. 적당한 날씨와 바닷바람을 맞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는 경험은 오랫동안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가을 바다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속초, 그 곳의 멋진 숙소들을 함께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1. 롯데리조트속초
올해 7월에 새롭게 오픈한 롯데 리조트. 호텔로 같이 운영하고 있으며 3면이 바다 조망을 갖추고 있어 전실 오션뷰의 위엄을 자랑한다. 워터파크까지 있기 때문에 리조트에서만도 즐겁게 놀 수 있고 대포항이 근처에 있어 바다 구경하기도 좋은 곳.
2. 호텔 마레몬스
설악 해맞이 공원과 낙산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호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룸에서 보는 오션뷰가 인상깊은데 창을 열면 바로 대포항이 보인다. 평일 10만원 미만의 훌륭한 가성비도 큰 장점.
3. 클래스 300 호텔
착한 가격에 위치와 교통이 편리하여 사랑 받는 곳. 속초 고속 버스터미널에서 걸어가기 좋고 속초 해수욕장 역시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갈 수 있어 뚜벅이 여행객들에게 구천하는 곳. 근처에 맛집들도 많다.
4. 속초 오늘멋진날 펜션
평일 기준으로 8만원 정도면 예약이 가능한 펜션으로 속초 버스 터미널에서 약 5분, 속초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보이는 전망 좋은 펜션이다. 까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여러모로 편리하고 룸이 깨끗하고 모던하여 커플 들에게 인기가 많다.
5. 속초 펜션별 펜션
속초에서 해변뷰를 볼 수 있는 곳 중에서는 가장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사장님이 매우 친절해서 인기인 곳. 속초 이마트에서 택시를 타면 기본요금 정도가 나오며 버스터미널과 속초해수욕장에서 가까운 곳.
6. 스파펜션바쏘
대포항에서 차로 1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스파펜션. 가성비도 좋으며 큰 룸도 있어 가족여행에도 문제가 없다. 보드 게임이 있어 친구들끼리 밤새 놀기도 좋으며 조식도 멋지게 준비를 해주는 인기 펜션.
이상으로 속초에서 바다를 감상하기 좋은 호텔과 펜션 들을 알아보았다. 때로는 럭셔리하게 때로는 아기자기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숙소들인만큼 여러분들의 마음에 꼭 드실 것이라 생각하며 가을에 떠날 준비를 하고 계신 많은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