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가오슝 꼭 가봐야할 곳 | 소류구 스노클링 투어, 컨딩 일일 투어
가오슝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해 대만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도시이다. 대표적인 투어부터 특별한 체험까지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오슝 놀거리를 소개한다.
대만 타이난 필수 시티 투어
대만 하이디라오 훠궈
대만 소류구 스노클링 투어
대만 컨딩 필수 일일 투어
가오슝 대표 명소 일일 투어
타이난 필수 시티 투어는 가오슝 놀거리 중 하나로, 대만 역사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치메이 박물관, 안평고보, 쓰챠오 녹색 터널 등 대만의 대표 명소를 하루 만에 모두 방문할 수 있다. 가오슝에서 출발하는 투어로,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해 각 명소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준다. 가오슝 여행을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 투어를 추천한다.
가오슝 놀거리로 하이디라오 훠궈는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사천식 훠궈의 깊은 맛과 매장에서 제공하는 공연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가오슝 가볼 만한 곳으로 손색없는 하이디라오에서는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QR 코드 바우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대만 여행 중 꼭 방문해 보길 바란다.
소류구 스노클링 투어는 가오슝 놀거리 중에서도 인기 있는 체험이다. 투명한 물속에서 산호초와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다. 소류구는 바다거북이 출몰하는 지역으로 특별한 스노클링 경험을 선사한다. 예약도 간단하니, 가오슝 여행 중 꼭 체험해 보길 바란다.
컨딩 일일 투어는 가오슝 놀거리 중 하나로, 컨딩의 핵심 명소를 하루 만에 모두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양생물 박물관, 롱판 공원, 어롼비 공원 등 다양한 자연 명소가 포함된 알찬 일정이다. 특히 코발트블루 바다와 백사장이 매력적인 난완에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가오슝 여행 중 하루를 여유롭고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추천한다.
가오슝 놀거리를 하루 만에 즐길 수 있는 일일 투어는 꼭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이다. 따거우 영국 영사관, 치진 섬, 불광산 불타 기념관 등 주요 명소를 모두 방문할 수 있다. 한국어 가이드의 설명으로 가오슝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이해할 수 있어 특별하다. 예약도 간편하니, 가오슝 여행 중 꼭 참여해 보길 바란다.
1. 대만 이지카드
대만 이지카드는 한국의 티머니 카드와 비슷한 교통카드이다. 대만의 지하철(MRT), 버스, 페리, 주차장, 편의점 등 이지카드 로고가 있는 곳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가오슝 지하철, 공항 MRT, 대만 열차, 시내버스 등 100개가 넘는 제휴처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2. 대만 유심칩
가오슝 여행을 편리하게 도와줄 대만 유심칩도 여행 전에 예약하면 인천공항에서 출국 당일 수령할 수 있다. 유심칩은 4일, 5일 중 선택 가능하며, 데이터도 매일 1GB 또는 2GB씩 충전되기 때문에 용량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 가오슝 숙소 가볼만한 곳
미려도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가오슝 여행을 편리하게 즐기기 좋은 접근성 좋은 숙소들을 모아봤다. 아래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취향에 맞는 숙소를 찾아보길 바란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데이오프,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