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호텔, 난바호텔, 도톤보리호텔, 오사카추천호텔, 도톤보리근처호텔
지금 일본 여행 떠나지 않는 자, 슈퍼 스투핏! 엔화가 900원대로 떨어진 지금이야말로 일본 여행 하기 가장 좋은 시기다. 엔화가 떨어져 여행의 목적이 먹방과 쇼핑이라면 호텔은 당연 도톤보리 근처로 잡아야 할 것. 도톤보리에 위치한 호텔 중 평점 8.0 이상을 받은 실제 숙박객들 추천 남바 호텔을 소개한다.
위치성을 생각한다면 남바 오리엔탈 호텔이 갑! 난바역과 가까워 오사카성이나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으로의 이동하기 쉽고, 도톤보리와 인접해 있어서 쇼핑, 맛집 투어 등 부담 없이 밤늦게까지 즐길 수 있다. 번화가에 자리하고 있지만 객실 내의 방음이 좋아 편하고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천탕을 갖추고 있고, 저녁엔 무료 라멘이 제공되어 많은 숙박객들이 추천하는 도미인 프리미엄 남바호텔. 도톤보리와 가까운 것은 기본! 신사이바시역과 난바역 사이에 자리해 원하는 노선에 따라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서비스는 물론 위치성 까지 굿이다.
[ 도미 인 프리미엄 남바 내추럴 핫 스프링 실시간 예약하기 ]
옥상에 도심의 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대욕장이 있어 한국인들에게 인기 급부상중인 칸데오 호텔스 오사카 남바! 닛폰바시역에서 가까워 오사카의 어디든 이동이 쉽고, 도톤보리와의 접근성도 좋아 오사카 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코너 씨티뷰 룸의 경우 침실에서 파노라마로 도톤보리의 전경을 볼 수 있어 가장 인기가 좋다.
남바역 출구, 난바 워크와 연결되어 있어 날씨나 계절에 상관없이 이동할 수 있어 더욱 좋은 호텔이다. 일본 비즈니스호텔에 비해 룸 크기가 큰 편이라 쇼핑을 즐겨하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호텔 지해의 대형마트의 일부 아이템은 돈키호테보다 저렴하다는 사실! 객실이 고층에 위치해있어 룸에서 바라보는 뷰또한 아름답다.
여기까지 난바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추천호텔 들을 살펴보았다. 대부분 도톤보리 등과의 접근성이 좋고 룸 컨디션도 좋은 곳들이니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엔화도 저렴한 지금이 일본여행에 최적기인만큼 즐거운 여행 몸도 지갑도 가볍게 다녀와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