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럭셔리료칸, 일본고급료칸, 료칸가이세키정식, 료칸음식
밥 중에 가장 맛있는 밥은 뭐니 뭐니 해도 누가 차려주는 밥! 료칸의 백미는 바로 일본식 전통 코스요리 가이세키일 것이다. 객실 내에 차려지는 화려한 만찬! 그런데 아침까지도 이렇게 룸에서 즐길 수 있다고? 가이세키를 룸에서 제공하는 료칸은 몇몇 있지만, 조식까지 차려져 제공되는 곳은 그리 많지 않다. 아이 동반 가족일 경우 이런 룸에서의 식사가 더욱 반갑다. 또 우리 가족만의 오붓한 시간을 바라는 이라면 더더욱 좋을 것이다. 객실 내에서 조식과 가이세키 요리 모두 제공되는 프리미엄 료칸을 소개한다.
1300년의 역사를 가진 타케오 온천. 그곳에 자리한 럭셔리 료칸, 치쿠린테이는 완벽하게 자연과 동화되어 쉼을 즐길 수 있는 료칸이다. 객실 내에 자리한 노천탕에서 바라보는 대자연의 뷰 또한 장엄하다. 이렇게 아름다운 뷰를 바라보며 객실에서 즐기는 식사는 어떠할까. 사계절의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만든 가이세키 - 석식은 화려하면서도 풍요로운 자연 그대로를 담았고, 정갈한 조식은 자연의 소리와 함께 아침을 깨워주는 건강하고 완벽한 시간을 선사해줄 것이다.
요즘 가장 핫한 일본 여행지 중 한 곳인 돗토리현. 그곳에 자리한 료칸 오하시는 1932년에 문을 연 전통 있는 료칸으로 건물 전체가 일본 유형문화재로 지정된 곳이다. 미토쿠강을 마주하고 있어 아름다운 뷰를 선사하고, 일본에서도 몇 안 되는 암석 온천이 솟아나 피로까지 말끔하게 씻어줄 것이다. 료칸 오하시의 자랑은 식사. '미식 아카데미상' 등 각종 상을 수상한 셰프가 선사하는 계절의 창작 가이세키 요리는 작품급이다. 맛뿐만 아니라 플레이팅과 연출까지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것이다. 예술작품과도 같은 식사는 객실 내에서 일행과 함께 오붓이 천천히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료칸 오하시의 장점이다.
단 6 객실만 자리해 보다 프라이빗하게 휴양할 수 있는 하코네의 료칸, 료테이료칸 이치이테이는 객실 내에서 센고쿠하라 고원의 경치를 바라볼 수 있어 룸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해주는 곳이다. 료테이료칸은 가이세키 요리에 자부심이 넘치는 료칸이다. 전통적인 일본 요리의 정수로 꾸민 요리는 사계절을 한 입에 머금은 듯 완벽한 풍미를 선사해준다. 고즈넉한 자연에 둘러싸인 객실 내에서 가이세키의 진수, 그리고 정갈한 일본식 조식까지 모두 만끽해보자.
일본 3경 '마쓰시마 곶' 과 마주한 마츠시마사칸 쇼안 료칸은 모든 객실이 바다와 마주하고 있어 시시 때때 변하는 일본 3경의 모든 풍경을 온전히 바라볼 수 있다. 마츠시마사칸 쇼안 료칸의 총주방장은 가이세키요리에 대한 프라이드가 강하다. 바다에서 갓 잡은 신선한 해산물만을 이용해 완벽한 일품요리를 선사한다. 바다의 풍경에 곁들여 즐기는 가이세키 요리는 더할 나위 없을 것이다. 조식 역시 황금빛으로 빛나는 마쓰시마 곶의 모습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홋카이도에 자리한 아칸 쓰루가 베소우 히나노자는 최고급 료칸 호텔이다. 잔잔한 아칸호 호수와 마주하고 있어 자연 속에 풍류를 즐기는 듯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다. 홋카이도의 신선하고 맛 좋은 식재료를 이용해 완성한 식사는 맛은 물론 화려한 플레이팅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제철의 맛을 넘칠 만큼 채워 넣은 가이세키, 그리고 조식을 호수의 뷰와 함께 즐겨보자.
[ 아칸쓰루가 베소우 히나노자 료칸 실시간 예약하기 ]
1) 일본 료칸 사용 꿀팁 [더보기]
2) 일본 료칸 추천 지역 [더보기]
3) 야외노천탕 있는 유후인료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