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11. 2017

가이세키 정식이 유명한 일본 료칸 추천

가이세키정식, 료칸가이세키, 료칸석식, 료칸조식, 럭셔리료칸

일본 료칸 여행의 꽃은 뭐니 뭐니 해도 석식으로 즐기는 일본식 코스요리, 가이세키일 것이다. 제철 재료로 하나하나 정성껏 완성해 정갈하면서도 화려한 일본의 멋과 맛을 선사하는 가이세키! 온천과 객실 좋은 지는 사진으로 확인하면 되는데, 가이세키 맛있는 곳은 어떻게 확인하지? 올스테이가 확인해드린다. 올스테이와 함께하는 전 세계 호텔 사이트들이 추천한 가이세키가 맛있는 일본 료칸을 소개한다. 


[ 일본 료칸 최저가 예약 ]




Ibusuki Shusuien

이부스키 슈스이엔 


일본 여행신문 주최, 전국의 여행 회사를 대상으로 투표하여 뽑은 [일본의 호텔·여관 100선] 중 요리부문 33년간 1위를 차지한 이부스키 슈스이엔의 가이세키 요리. 사계절 그때그때의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재료의 풍미를 살리고, 전통의 맛을 표현해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강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요리 코스에 관한 상세 메뉴 소개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이부스키 슈스이엔 료칸 최저가 예약 ]






Shizuoka Atami Sekitei

아타미 세키테


3000평의 넓은 대자연에 자리한 아타미 세키테는 시즈오카에서도 손꼽히는 온천수를 자랑한다. 일부 객실에는 노천탕이 준비되어 있어 온종일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 수도 있다. 아타미 세키테의 가이세키 요리는 마치 한 상에 온 계절과 지역을 담은 듯 싱그럽고 풍요롭다. 지역에서 나고 자란 신선한 산해진미만을 엄선하여 전통 조리방식에 현대식 창작 조리기법을 더해 완성해 우리 입에 꼭 맞는 완벽한 일식의 미식을 선사한다. 


아타미 세키테 료칸 최저가 예약 ]




Ogoto Onsen Yumoto Kan

유모토칸

교토 근교, 오고토온천에 자리한 유모토칸은 규모가 큰 료칸 중 하나이다. 유모토칸에서도 프리미엄 객실인 '하나레 가로이'가 있다. 단 10 객실만 준비되어 있고, 모든 룸에서 프라이빗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특급호텔에서나 만나볼 수 있었던 라운지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가이세키 요리 역시 특별하다. 일본 3대 와규인 오우미규를 활용하여 가이세키 요리를 완성한다. 그밖에도 오우미 순무, 오우미토종닭, 히노나, 오우미쌀, 비와코 호수에서 잡은 은어 등 맛과 품질로는 검증된 재료들만을 활용하여 최고의 요리를 제공한다. 


유모토칸 료칸 실시간 예약하기 ]





Shizuoka Kissho CAREN

킷쇼 카렌


시즈오카에 자리한 킷쇼 카렌 료칸은 사가미 만과 마주하고 있어 객실 내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천연 노천 온천으로도 유명한 료칸이다. 그리고 또 하나, 바로 다양한 가이세키 요리. 프렌치식 가이세키, 철판구이, 일본 전통 가이세키 중 선택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선택이 놓인 만큼 관광객 입맛에도 꼭 맞는 가이세키를 만나볼 수 있어 한국인 여행자들도 만족할 것이다. 


킷쇼 카렌 료칸 실시간 예약하기 ]





Hakone Suishouen

하코네 스이쇼엔


하코네 스이쇼엔에서 즐기는 가이세키는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국가 유형문화재로 지정된 '미도리 송원'에서 식사가 시작되며 철판요리 카운터가 자리하고 있어 생생한 라이브 요리를 보고 맛볼 수도 있다. 물론 객실 내에서의 식사도 가능하다 (일부 객실). 총주방장이 식재료와 식기까지 직접 엄선해 완벽에 가까운 가이세키 요리를 선사해낸다. 하코네 스이쇼엔은 다른 료칸들에 비해 늦은 시간인 22시까지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하코네 스이쇼엔 료칸 실시간 예약하기 ]




관련글

1) 일본 유명 온천마을 어디? [더보기

2) 일본 료칸 사용 꿀팁 [더보기

3) 개인 노천탕 있는 유후인 료칸 [더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CG아니고 실화! 꿈 같은 뷰를 가진 일본 럭셔리 료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