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13. 2017

2018년 설연휴, 연차 없이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들

겨울해외여행, 설연휴가볼만한곳, 설날휴가, 설날해외여행, 새해해외여행

다가오는 2018년 설연휴는 2월 15일부터 17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4일을 쉴 수 있다. 토요일이 끼여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4일 휴가는 꿀! 연초에 휴가 내기 눈치 보이는 직장인들을 위해 설연휴, 휴가 없이도 갈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한다. 4일의 짜릿한 여행, 지금 계획해보자! 


[ 전세계 호텔 실시간 예약 ] 



세부 

2월의 세부는 건기로 비구름 거의 없이 화창한 날이 계속된다. 비행시간은 4시간 반 안팎으로 유아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도 부담 없이 비행기를 탈 수 있는 여행지다. 또 공항과 리조트 간의 거리가 멀지 않아 좋다. 세부는 호핑투어를 제외한 외부활동이 그리 많지 않은 여행지기 때문에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숙박시설을 선택하는 걸 추천한다. 교통이 복잡하여 외출도 쉽지 않기 때문에 다이닝 시설을 갖춘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스마트한 결정일 것이다.  


[ 세부 호텔 실시간 예약 ]



다낭 

추운 한국을 벗어나 따뜻한 동남아로 여행을 가고 싶다면 다낭이 제격! 비행시간은 5시간 안팎으로 소요되지만, 일부 항공사는 밤 비행기를 운항하기 때문에 퇴근하고 바로 떠나거나, 고향 간다는 핑계로 반차를 내고 밤 비행기를 타도 되니 일정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 숙박비도 저렴한 편이어서 여행비용에 큰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 여행 일정이 길지 않으니 무료 셔틀버스 이용 가능한 호텔을 선택해 다낭, 호이안 등의 중요 여행지를 오가는 것을 추천한다. 


[ 다낭 호텔 실시간 예약 ]



후쿠오카 

가장 저렴한 항공권, 가장 빠른 비행시간으로 짧은 일정 동안 다녀오기 좋은 곳은 역시 일본일 것이다. 그중에서도 후쿠오카를 추천한다. 먹방, 쇼핑, 그리고 유후인의 료칸을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2월의 일본 여행은 역시 후쿠오카가 진리다. 유후인의 노천 온천에서 지난해의 피로를 풀고 새 마음 새뜻으로 2018년을 맞이하는 새 출발 여행으로도 좋을 것이다. 


[ 후쿠오카 호텔 실시간 예약 ]



타이베이 

의외로 비행시간이 짧은 타이베이. 2시간 반이면 먹방의 성지로 도착할 수 있다. 타이베이는 숙박비와 식비가 저렴해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도심에서는 먹방을 즐기고, 당일치기로 지우펀, 예류 등 이국적인 풍경과 자연을 만나볼 수도 있다. 타이베이는 또 쇼핑 탕진 잼이 있다. 미백치약으로 유명한 달리 치약, 파인애플 케이크인 펑리수, 한국에서는 비싼 미미 크래커 등등. 2017년에 쌓인 스트레스를 타이베이에서 쇼핑으로 모두 해소해오길 바란다. 가격대가 크게 비싸지 않아서 캐리어를 가득 채워도 여행경비에 큰 부담이 없다는 것 또한 장점. 


[ 타이베이  호텔 실시간 예약 ]



전세계 호텔 실시간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방학에 가기 좋은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