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디즈니랜드, 도쿄디즈니랜드호텔, 도쿄디즈니랜드숙소, 도쿄디즈니호텔
은근히 도심과 멀리 떨어진 도쿄의 디즈니랜드. 여러 번 지하철 갈아타기도 복잡하고 오픈 시간 맞춰 나가고 문 닫는 시간에 나오자니 사람들에 끼여 피곤함이 더해진다. 특히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이라면 더할 터. 이러한 걱정이 고민된다면 도쿄 디즈니랜드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호텔에 예약하자. 앉아서 편하게 이동 가능하고, 피로감도 덜해지니 말이다. 도쿄 디즈니랜드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호텔을 소개해본다.
아이와 함께 디즈니랜드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오리엔탈 호텔은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디즈니리조트까지의 무료 셔틀은 기본으로 4인실인 쿼드 룸도 답답하지 않게 규모가 큰 편이고, 다둥이 가족들을 위한 2층 침대를 보유한 룸도 가지고 있다. 호텔 내에 디즈니 샵도 자리하고 있어 구매하지 못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 그리고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 방문이 주목적이라면 브라이튼 호텔을 추천한다. 도쿄 베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고, 디즈니리조트까지 호텔 자체 셔틀버스를 운행하여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 한 가족이 한 객실에 들어갈 수 있는 트리플룸, 쿼드룸이 있어 숙박비 부담도 덜하다.
리조트 컨셉의 호텔로 아이들을 위한 부대시설은 물론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대욕장이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디즈니리조트로 향하는 셔틀버스는 물론 나리타 공항에서도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아이와 짐이 많은 숙박객도 부담 없이 도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디즈니랜드는 하루만, 그 외엔 도쿄 도심에서 관광을 즐기고 싶다면 신주쿠에 자리한 게이오플라자 호텔 도쿄를 추천한다. 가족여행객이 즐기기에도 좋도록 한 객실에 아동 2명까지 함께 입실 가능하고, 키티 컨셉의 룸 등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좋다. 또 도쿄 도심호텔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야외수영장도 마련되어 있다.
힐튼 도쿄 오다이바는 그 명성답게 완벽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디즈니 리조트까지의 무료 셔틀버스를 기본으로 오다이바 순환버스로 관광에 편의성을 높였고, 하네다 공항에서도 리무진으로 30분이면 이동 가능해 아이와 함께 캐리어를 이동해야 하는 부모님들의 부담도 덜었다. 실외 수영장과 부대시설까지 완벽해 관광, 휴양 모두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호텔이다.
우에노, 아사쿠사 역 인근에 숙박을 원한다면 다이이치 호텔 료고쿠를 추천한다. 일부 객실에서는 스카이트리의 뷰를 바라볼 수 있을 정도로 가깝고 뷰가 좋다. 디즈니랜드까지 셔틀버스를 이용해 이동 가능하고, 지하철을 이용한 이동도 쉬워 도쿄의 많은 곳을 보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나리타 공항에서 호텔 앞까지 리무진 버스가 이어져 이동하기 편리하고, 호텔에서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해 디즈니랜드까지 이동할 수 있다. 객실 내에서 스카이트리 뷰를 바라볼 수 있어 전망대 못지않은 전경을 선사한다. 여름 한정으로 야외수영장도 운영해 호텔 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디즈니리조트와의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호텔 중 가성비 좋은 호텔을 꼽으라면 호텔 스프링스 마쿠하리를 추천해본다. 10만원 안팎의 저렴한 숙박비로 시작해 숙박료에 부담이 없고, 일부 객실은 6인까지도 입실 가능해서 대가족이 함께 머물기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