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09. 2018

꽃보다 할배의 촬영지,
동유럽 여행지 BEST6

꽃보다할배, 꽃보다할배리턴즈, 꽃보다할배촬영지, 꽃보다할배동유럽 

여름방학 유럽여행의 동영상 가이드북, 퇴사유발프로그램, 꽃보다 시리즈가 드디어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했다. 이름하여 꽃보다 할배 리턴즈! 이번 여행지는 동유럽!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를 도는 3개국 6개 도시의 일정인데, 고대로 따라만 해도 좋을 좋은 동유럽 가이드다.  할벤져스의 동유럽 BEST 6개 도시는 바로 이곳이다! 


호스텔/호텔 실시간 예약 ] 



독일 베를린 

첫 여행지이자 할벤져스의 첫 목적지는 베를린! 분단과 통일의 역사를 가진 독일 베를린은 지금 우리나라와 비슷한 상황과 분위기를 겪은 곳이어서 다른 유럽 도시와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올 것이다. 


베를린 가볼만한곳 

베를린 대성당 : 1747년부터 지어진 화려하고 아름다운 대성당. 스테인 글라스와 천정의 모자이크화가 아름다운 교회와 성당 앞 넓은 잔디 정원이 예쁘다. 

■ 브라덴부르르크 문 : 동베를린과 서베를린 사이의 상징적 관문이었다가, 1989년 동독이 무너진 후 다시 개장되어 통일의 상징이 된 곳. 


[ 베를린 호텔/호스텔 실시간 예약 ] 



체코 프라하  

유럽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로 손꼽히는 체코 프라하. 도시 중앙을 가로지르는 볼타바강과 아름다운 프라하성, 구시가지 등 옛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로맨틱한 풍경이 제대로 된 유럽여행의 기분을 만끽하게 해준다. 


프라하 가볼만한 곳 

 프라하성 : 프라하를 내려다보는 언덕 꼭대기의 성으로 대성당, 박물관, 황금소로 등의 예술과 역사의 집합체다. 

카를교 : 구시가지와 프라하성을 연결하는 다리로 프라하는 물론 유럽의 낭만적인 야경을 책임지는 곳이다. 

 구시가 광장 : 구시가의 중심에 자리한 광장으로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이다. 광장 주변으로는 천문시계, 구시청사, 궁전 등의 많은 볼거리가 있다. 


[ 프라하 호스텔/호텔 실시간 예약 ]



체코 체스키크룸로프 

체스키크룸로프는 옛 유럽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동화 같은 마을이다. 프라하에서 당일치기로도 다녀올 수 있지만, 진짜 매력을 알려면 며칠 머물며 보는 것이 좋다. 아기자기한 산과 블타바강변, 주황색 세모지붕까지 완벽한 유럽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체스키크룸로프 가볼만한곳

 체스키크룸로프 성 : 13세기에 지어진 성으로 탑, 정원 등 아름다운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고 체스키크룸로프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 역할도 한다.


[ 체스키 크룸로프 호스텔/호텔 실시간 예약 ]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짜르트의 도시 잘츠부르크. 이곳에가면 세계적 예술가가 탄생할 수밖에 없었구나라고 느껴질 만큼 화려한 고딕 예술과 바로크양식의 건축물들이 오감을 자극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불리기도 한다.


잘츠부르크 가볼만한 곳 

 헬브룬 궁전 : 17세기 대교주의 여름별궁으로 물의 정원, 오페라 동굴 등 아름다운 유럽식 예쁜 성.

 모짜르트 생가 : 모짜르트가 태어난 뒤 17세까지 살던 집으로 생전 사용하던 침대, 바이올린 등이 전시되어 있다.


[ 잘츠부르크 호스텔/호텔 실시간 예약 ]



오스트리아 잘츠캄머구트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호수 마을인 잘츠캄머구트. 투명하면서도 푸른 호수와 뾰족한 산봉우리로 둘러싸여 있고, 유럽식 주택들이 그림처럼 놓여 있다.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촬영지이기도 하다. 여유롭게 머물며 자연과 함께 바쁜 여행 속 쉼을 누려도 좋고, 잘츠부르크에서 데이투어로 다녀와도 된다.


[ 잘츠부르크 호스텔 실시간 예약 ]



오스트리아 빈 

예술적 모습과 풍경, 영감이 넘쳐흐르는 오스트리아 빈! 20세기 전반까지는 유럽의 문화, 정치의 중심지이기도 하였다. 시대별 건축물과 궁전, 거리를 보는 재미. 베토벤, 슈베르트 등의 음악가의 발자취를 따라 하는 여행 등 보고, 듣고, 느끼는 새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빈 가볼만한 곳 

 벨베데레 궁전 :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바로크 건축물로 여름별궁으로 사용될 만큼 궁과 프랑스식 정원이 아름답다.

 성 슈테판 대성당 : 빈의 혼이라 불릴 정도로 빈의 랜드마크 역할을 하는 곳. 모짜르트의 결혼식과 장례식이 치러진 곳이기도 하다. 


[ 빈 호스텔/호텔 실시간 예약 ]



관련글

1) 2018년 여름 추천 휴양지 [ 더보기 ] 

2) 여행사 직원들의 숨겨놓은 해외 휴양지 더보기 ] 


호텔/호스텔 실시간 예약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