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24. 2018

드디어 직항! 베트남 나트랑 인기 여행 코스 총정리

나트랑여행, 나트랑자유여행, 나트랑명소, 나트랑호텔, 나트랑리조트

다낭과 함께 최고의 베트남 휴양지로 꼽히는 나트랑, 상대적으로 우리나라에서 큰 인기를 못 끌었던 이유가 직항이 없기 때문이었는데 드디어 직항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다낭보다 더 좋은 자연환경과 힐링에 적합한 분위기로 인기인 나트랑. 다낭에서 멋진 휴가를 보낸 분들이든 다낭에 생각보다 실망을 한 분들이든 나트랑은 꼭 한번 가봐야 할 도시이다. 오늘은 올스테이에서 발 빠르게 나트랑의 인기 명소 BEST7을 엄선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 나트랑 호텔 리조트 실시간 예약 ]



1. 혼쫑곷 


크고 작은 여러 바위들이 바다에 늘어서있는 모습이 신비로운 느낌을 전해주는 나트랑 대표 포토스팟. 이곳은 거인의 전설이 내려오는 곳으로 맨 끝에 있는 커다란 다섯 바위가 거인의 손자국이라는 설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자. 해변을 가득 채우고 있는 바위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너도나도 인생샷을 건질 수 이가 있으며 바위와 바위 사이에 끼어 공중에 떠있는 듯한 바위가 제일 인기 있는 위치로 한번 찾아보도록 하자. 

 


2. 포나가르사원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해 많은 여행객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나트랑 명소. 원래는 8개의 탑이 있었지만 현재는 4개의 탑만이 남아있다. 하지만 여전히 예전과 같은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곳으로 언제나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 입장료도 저렴하니 부담도 없으나 주의해야 할 점은 반바지를 입고서는 입장할 수 없고 나트랑에서 반바지를 안 입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니 방문하기 전에 한번 더 점검과 고민을 해보자.  

 


3. 담시장 


나트랑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포나가르 사원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사원과 함께 동선을 짜면 좋다. 다만 저녁 6시 즈음에 문을 닫기 때문에 시간을 잘 확인해서 방문해야 하며 넓은 곳인 만큼 모두 둘러보려면 생각보다 빨리 가는 것이 좋다. 2층에는 아오자이, 수영복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기념으로 아오자이를 구매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여느 외국 시장과 마찬가지로 여행객들에게 바가지를 씌우는 경우가 많으니 당당하게 흥정을 해도 좋다.  

 


4. 나트랑해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이라 칭송받는 나트랑 해변. 나트랑을 오는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다. 푸르른 해변과 야자수들을 보는 거로도 마치 나폴리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수온도 적당하여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으며 스노클링이나 바다낚시 등의 액티비티도 가능하다. 광장 쪽에 있는 나트랑항 타워가 마치 꽃잎을 연상시킨다 하여 많은 사람들이 기념사진을 찍는다.



5. 빈펄 랜드 

 

나트랑 최대 규모의 복합 테마파크인 빈펄랜드로 그 규모가 놀랍다. 이곳은 워터파크부터 놀이공원, 식물원, 동물원, 그리고 아쿠아리움까지 모두 볼 수 있는 종합 선물세트 같은 곳으로 방문할 거라면 하루는 족히 잡아야 할 것이다. 바다를 바로 끼고 있는 복합 테마파크는 흔치 않은 만큼 더 다양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니 액티브한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가보는 것을 추천. 

 


6. 나트랑 야시장 

 

해외에서 야시장 한번 안 가면 섭섭하다. 아트랑 시청사 옆에서 저녁부터 밤 12시까지 열리고 있는 활기 가득하고 번쩍번쩍한 나트랑 야시장도 꼭 가봐야 할 핫플이다. 매일매일 열리고 있고 수영복과 샌들, 모자, 조개껍질, 인형 등등.. 가지각색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나 퀄리티보다는 눈요깃감에 가깝다. 규모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기념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저녁에 들러 지인들 선물 사기에 좋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길거리 식당들도 있어 쇼핑 후에 나트랑 현지의 음식을 즐겨보는 것도 방법.

 


7. 100 에그 머드 온천 


이색적인 스팟을 원한다면 바로 이곳. 나트랑에서 온천을, 그것도 머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100 에그 머드 온천은 가득 놓여있는 다양한 페인팅과 계란 모양 조형물들로 관광객들을 반겨주는 이색 명소로 따뜻한 머드 속에 들어가서 하는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다. 15분에서 20분 정도 이용이 가능하며 관리가 철저해서 온천 후 수영장에 머드를 깨끗이 씻어내야 수영장에 갈 수 있다. 이 정도 관리 차원이면 믿고 가도 대만족.

 


나트랑 추천 리조트 #1 

빈펄 나트랑 베이 리조트&빌라


한국인들에게 언제나 인기 많은 럭셔리한 리조트로 빈펄 랜드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것이 최대 장점. 빈펄 섬을 잔뜩 즐기며 럭셔리한 힐링을 할 수 있고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수준급의 음식을 즐길 수도 있다. 푸르른 나트랑 해변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고 수영장 배경도 정말 멋진 최고의 리조트.


빈펄 나트랑 베이 리조트 & 빌라

 실시간 확인하기



나트랑 추천 리조트 #2 

파리 나트랑 호텔 & 아파트먼트


저렴한 가격대의 괜찮은 위치와 시설을 찾는다면 가성비의 갑 of 갑으로 추천하는 곳으로 평일 기준 5만 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나트랑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러 관광지도 그렇게 먼 위치에 있지 않아 편하게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옥상에는 나트랑 해변을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작은 풀장도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충분히 기분을 낼 수 있을 것이다. 


파리 나트랑 호텔 & 아파트먼트

 실시간 확인하기



더 많은 나트랑 호텔 리조트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태국 최고의 힐링명소, 치앙마이에서 꼭 가봐야할 7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